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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6시 15분 동부 표준시에 (2315 GMT) 세부 정보와 함께 업데이트.
스페이스 설립자 및 최고 경영자 엘 론 머 스크는 월요일을 내년 말까지 지구로 일주일-긴 비행기 달의 주위에 두 지불 "개인"를 보낼 계획을 발표 했다.
머 스크-공간 관광객 접근 스페이스 패드 39A 플로리다에서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회사의 무거운 팔 콘 로켓 타고 시작 하 고 약 1 주일 후 지구에 반환, 달 넘어 임무에 비행 했다.
"그들이 그것에 대해 매우 심각한," 사향, 월요일 오후 기자 들과 전화 회의에서 승객을 식별 하기 위해 감소 했다. 그는 나중에 추가 클라이언트 "에서 할리우드, 아무도"을 포함 하지만 그들의 배경에 세부 정보를 제공 하지 것 이다.
두 사람은 승무원 비상용, 훈련 될 것 이다 하지만 그들을 들고 드래곤 우주선 것 이다 자동 조종 장치에 비행, 루프 주위에 "무료 반환" 궤적, 지구로 속도에 달의 반대편. 사향은 스페이스 목표로 2018의 4 분기에 circumlunar 비행을 시작 했다.
"이 달의 주위에 긴 도약 할 것 이다," 사향 고 말했다. "우리는 정확한 매개 변수를 밖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이 것 약 1 주일 동안 임무, 그리고 그것은 달의 표면을 탈지, 깊은 공간으로 밖으로 아주 조금 더 멀리가 서 한 다음 반복 지구로. 내가 추측 아마 distance-wise, 아마 400000 300000 마일. "
그는 여행을 위험한 것을 인정 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눈,이에 입력 하는 몇 가지 위험이 여기 아는" 사향 승객의 말했다. "그들은 아니에요 확실히 순진한. 우리는 모든 것을 할 거 야 우리가 그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하지만 0이. "
그는 얼마나 많은 공간 관광객 지불 한다, 말 하 거절 하지만 스페이스 그것은 이미 달 임무에 대 한 "중요 한 예금"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아는 서로," 사향 예비 공간 관광객의 말했다. "그들의 배경에 너무 많이 언급 하 고 싶지 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임무를 진행 하기 전에 광범위 한 훈련 있고 나 또한 정확한 금액 (그들은 지불할 것 이다) 말할 수 없다."
관광객 페리 하 고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비행사를 NASA와 2.6 십억 달러 계약에 따라 개발에 스페이스의 드래곤 2 캡슐, 또는 "승무원 용," 내부 탈 것 이다. 우주선 발사 역에 그것의 첫번째 uncrewed 시험 비행에 11 월, 보드 두 NASA 우주 비행사와 전초를 약 6 개월 후 데모 미션 다음 예정 이다.
스페이스와 NASA 회전 6 달 탐험에 밖으로 4 인 대원 우주선 시험 비행에 자체를 증명 하는 일단 연간 역에 적어도 1 개의 승무원 용 비행 계획.
NASA는 스페이스와 개발, 테스트 및 전송 대원 역, 대체 현재 러시아의 소유 즈 우주선에서 제공 하는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운영 우주선 비행 보잉 계약.
러시아 최신 승무원 운송 거래에서 좌석 당 $81 백만 미국 정부를 부과. 보잉, 스페이스 우주 정거장에 우주 비행사 티켓에 대 한 그들의 가격을 공개 하지는 하지만 NASA 왕복 항공편에 대 한 1 인당 약 $58 백만 실행 하는 두 공급자 간에 평균 비용을 말한다.
사향 전단지 지불할 것 이다 가격 스페이스의 달 임무는, 말했다 "하지만 그것에 비해 것 crewed 임무에 우주 정거장의 비용 것 보다 조금 더."
공간 모험, 버지니아-기반 회사, 2000 년대에 8 7 클라이언트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착 하는 항공편을 중개 날짜 지불 하는 공간으로 비행 관광객에 대 한 준비를 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블루 유래, 버진은 하와 같은 다른 회사, 관광객 및 연구자, 지불을 위한 suborbital 여행을 제공 하지만 그들은 상용 서비스를 개시 하지.
2011 년 공간 모험 수정된 소유 즈 캡슐 안에 인당 150 백만 달러에 대 한 달의 주위에 두 관광객을 보낼 수 러시아 협력에서 벤처를 발표 하지만 임무는 결코 실현.
승무원 용 우주선 현재 우주 정거장 보급 임무를 비행 하는 드래곤의 화물 운반 버전에서 주요 업그레이 드입니다.
그것은 이미 되 고 설계 우주 여행, 사향 말했다, 낮은 지구 궤도 임무에서 하강 속도 보다 훨씬 빠릅니다, 달에서 재입국 속도 견딜 수 있는 융 제 탄소 열 방패.
승무원 용의 강력한 디자인의 화성 임무, 거기에 영구 기지를 설정 하 고 "멀티 행성 종." 인류를 만드는 쪽으로 눈을 가진 스페이스의 장기 목표를 지원
그러나 용 캡슐 달에 여행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이 필요 하 고 다시 것 이다-낮은 지구 궤도 보다 높은 비행의 처음으로-우주 통신 장비 등.
"이는 약 400 킬로미터 (250 마일 우주 정거장의 궤도에서) 반대 몇 백 천 킬로미터 (250000 마일 이상)에서 통신 것," 사향 고 말했다. "통신 시스템에 관하여 주로 하지만 드래곤에 관해서는 하 디... 되도록 설계 공간 방사선 및 트리플 중복 시스템. 우리는 느낀다 필요한 수정 매우 제한 될 것 이다. "
드래곤 우주선의 달 비행 테스트는 우주 정거장에 도착 하는 항공편을 완료 한 후에 올 것 이다, 사향이 말했다.
궤도 시험 비행 승무원 용의 생활 지원, 탐색 및 컴퓨터의 많은 짤 것입니다 시스템, 그리고 사향 NASA 그 데모 임무는 성공적으로 완료 되 면 "인간 정격"으로 캡슐을 증명 됩니다.
하지만 우주 정거장 승무원 것입니다 발사는 팔 콘, 무거운 스페이스의 팔 콘 9 부스터에는 달은 왕복 여행에 필요한. 팔 콘 무거운 처음 몇 시간이이 여름 출시 예정은 사향, 몇 년 후 보다 원래 상상 했다.
"드래곤 2 통해 NASA 인간-등급, (그것은)가 지는이 임무 비행 전에 우주 정거장에 NASA 우주 비행사와 비행" 사향 고 말했다. "같은 팔 콘 9 차량의 사실 이다. 차이점은 우리가 우리가 팔 콘 무거운 호출 하는 팔 콘 9의 성능을 향상 시키기 위해 부스터 스트랩-에 두 개의 추가 팔 콘 9 첫 번째 단계를 추가 하 고. "
팔 콘 무거운 리프트 27 멀 린 엔진의 힘에, 3 배 팔 콘 9의 핵심 단계 전력 수 있습니다.
사향 추가 "그 시스템의 모든 조각 인간-NASA에 의해 평가 됩니다,". "하나는 그 시스템의 통합으로 증분 복잡 말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는 순전히 상업적인 관광 여행을 달 연방 항공국에서 라이센스를 찾는 것입니다, 머 스크는 말했다.
"우리는 (시간으로 달 임무 파리), 팔 콘 무거운 비행 역사의 그리고, 물론, 엄청난 양의 유산 팔 콘 9 무거운 팔 콘으로가에서 오는," 사향 고 말했다. "드래곤 2 설계 되었습니다 매우 높은 표준, 그래서 그것은 그래서 우리는이 좋은 차량에 비행 될 것 이라고 확신 상당한 마진으로 음력 입력 속도에서 재입국을 복용 가능 하다."
스페이스는 NASA 아폴로 17 달 1972 년 12 월에에서 착륙 이후 달의 거리에 인 간에 의해 첫 비행을 될 것 이라고, 상업적인 circumlunar 임무에 대 한 "핵심 원동력" 이며 아마도 역사상에서 가장 먼 우주 탐험 했다.
NASA는 성명에서 그것 "을 추천해 업계 파트너 높은 도달에 대 한." 말했다
"우리는 안전 하 게 미국 토양에 우주 비행사의 발사를 반환 하 고 성공적으로 배달 공급 국제 우주 정거장에 계속 하는 계약상 의무에 부합 되도록 스페이스와 밀접 하 게 작동 합니다," 고 밝혔다. "10 년 이상에 대 한 NASA는 미국 사람들을 위한 기능을 개발 하 고 공간에 인류의 미래를 상업 혁신 씨앗을 민간 산업에 투자."
NASA는 발사와 우주 정거장 승무원에 대 한 서비스를 방문 하는 보잉, 스페이스, 도청 하는 동안 우주 기구 우주 비행사 우주에 보내려고 정부 소유 차량에 노력 하고있다.
공간 발사 시스템 슈퍼 부스터와 오리온 캡슐을 벗고 그들의 첫번째 결합 된 시험 비행에 달 궤도에 우주 비행사 없이, 내년 말 예정입니다. NASA 스페이스 계획 2021과 2023 사이의 시간 책략에 비슷한 달 저공 비행을 실시 crewed 임무의 목표 출시.
SLS/오리온 임무 달, "cislunar 공간" 이라는 주변 지역에 새로운 추진 로켓, 전력 시스템, 로봇 및 화성에 궁극적인 인간 여행에 필요한 기타 기술을 확인 합니다.
The Government Accountability Office reported last year that the first SLS flight in 2018, the first two Orion flights on SLS, and the associated ground systems will cost almost $23 billion. In a separate report last year, NASA’s inspector general said the Orion program will have received $17 billion from its start in 2006 through the first crewed mission in the early 2020s.
But NASA may be about to shake up its human spaceflight program.
The agency is conducting a feasibility and risk analysis, under orders from the Trump administration, to determine the technical hurdles and costs of putting two astronauts on the first SLS/Orion launch, named Exploration Mission-1.
If NASA decides to switch to a piloted mission, EM-1 will likely be delayed to allow engineers to finish development of key life support systems that were not originally intended to fly on the uncrewed test flight. If approved, the EM-1 crew would fly around the moon and back, following roughly the same trajectory targeted by SpaceX’s privately-funded mission.
Musk did not say whether he hopes to fly to the moon before NASA, but he said the space agency will have priority if it wants to take part in the circumlunar flight.
“This will be a private mission with two paying customers, (but) NASA always has first priority,” Musk said. “If NASA decides to have the first mission of this nature to be a NASA mission, then of course NASA would take priority.”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주 탐사의 원인을 전진 하는 것의 격려 는" 사향 고 말했다. "SLS/오리온 임무 흥미로운 것 같아요 뿐만. 난 모 르 겠 그들은, 고 전이나 후, 우리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건 정말 중요 한 것은 생각 하지 않습니다 있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중요 한 우주 탐사와 아폴로 프로그램 1969 년에 설정 된 상위-워터 마크를 초과 있고 그냥 정말 흥미 진 진한 미래 세계를 고무 공간에서의 발전 이다.
"그건 우리가 대해, 관심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기업 및 단체 스페이스 보다 이렇게 있어야 생각. 더는 더 나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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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에 따라 스티븐 클라크: @StephenClar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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