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사에 따르면 50대 후반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3월13일쯤 조계사 경내에서 지나가는 불자들과 스님들을 붙들고 “좋은 부처님 말씀 들어보라”며 CD를 건넸다. (중략) 3월16일에는 조계사 주차장에 세워진 차량들에까지 CD를 끼워 넣었다. 조계사 스님과 종무원들은 그의 반복된 행동을 수상쩍게 생각하고 CD를 직접 들어보기로 했다. 52분가량의 내용을 확인한 스님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CD에는 2009년 A목사가 환상을 통해 본 천국과 지옥의 모습을 간증한 음성이 담겼기 때문이다. (중략) 기독교를 믿지 않는 이들은 어떤 경우라도 천국에 갈수 없다고 단정한 A목사는 특히 “석가모니부처님을 비롯해 우리나라 유명한 스님들이 지옥에서 고통 받고 있다”는 망발을 서슴지 않았다. 전문 출처로 요약 1. 50대(추정) 남성이 ‘부처님 계신 곳 좋은 만남’이라고 적힌 CD를 절 앞에서 나눠줌 2. 절 관계자들이 수상하게 여기고 CD 수거해서 들어봄 3. 내용이 불신지옥 예수천국(부처님, 유명한 스님 지옥에서 울고 있다) 글 쓰게된 배경(tmi)
엄마가 길 지나다 이상한 사람 봤다고 하심 특정 스님 이름 팔면서 씨디 주길래 이상해서 거절했는데 갑자기 하나님 말씀 밖에 없다 했다고.. 근방에서 유명한 인간인가 검색하다 기사 발견 (절 관계자 아님..)
첫댓글 진심 이해가 안가
불교는 다른 종교를 음해하거나 선교 하려하지 않는데 저 시발 예수팔이들은 왜 저러는거임?
진짜 개나대네… 에휴
예수쟁이 극혐
저런 인간들 있는 천국 vs 석가모니부처 계신 지옥
지장보살이 중생구제하려고 지옥으로 가신 거 어떻게 알고^^
22 중생 구제하러 가셨는갑지 뭐
33 느그 하나가 버린 중생 구제하러 갔겄제
33 원래 그분 파트가 거기라ㅋㅋ
지장보살님 모든 중생 구제하시려고 거기도 가계시지 알지 알지
왜저래
그 종교는 왜그럴까..
열등감 지린듯
거기서 거미줄 돌돌 말고 계실 듯
글치글치 부처님은 지옥에도 있지 지옥에서도 중생 구제하려고 ^^~
맨프롬어스 시디에 덮어씌워서 선물해주고 싶노ㅋㅋㅋㅋ
으 존나 극혐; 왜저래
지옥에 부처님들 많이 계시지~ 호국불교 외치던 스님들도 계실거고~ 근데 그럼 이제 거기가 극락인 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