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현기 제외하고 르삼의 위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실 한국 시장에서 현기 제외하고 3사가 골로가는 분위기였는데 르삼의 QM6 LPG, XM3 라인업은 진짜 장판파 장비 수준이죠. 쉐보레는 이제 스파크가 레이조차도 못이기는 상황이고 현기에서 픽업이 나오기 시작하면 쌍용은 진짜 어디까지 날라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티볼리가 좀 떴다 싶을 때 현기의 미니 SUV 만 5 종류가...-_-ㅋ E클과 5시리즈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인구수대비 판매량은 한국이 거의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첫댓글 넥소 지나가다 엄청 자주보는거같은데
4월 판매량은 거의 바닥이네요
넥소는 지자체 지원금이 몇 대분이나 나오느냐에 따라 판매량이 결정되는...쿨럭
@killmesoft 아하 그렇군요
일단 현기 제외하고 르삼의 위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실 한국 시장에서 현기 제외하고 3사가 골로가는 분위기였는데 르삼의 QM6 LPG, XM3 라인업은 진짜 장판파 장비 수준이죠.
쉐보레는 이제 스파크가 레이조차도 못이기는 상황이고 현기에서 픽업이 나오기 시작하면 쌍용은 진짜 어디까지 날라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티볼리가 좀 떴다 싶을 때 현기의 미니 SUV 만 5 종류가...-_-ㅋ
E클과 5시리즈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인구수대비 판매량은 한국이 거의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xm3의 선전이 놀랍네요~
e 클이 수입차 중에 1등이네요. 돈많은 사람 정말 많네요
쏘나타가 와우 .
쌍용차 어쩌나
제네시스 다 합치면 만대정도 팔리는군요.
현기의 위엄이 느껴지는 리스트네요 ㄷㄷ
사실 봉고 포터 스타랙스 카니발 그리고 관공서 법인차 독점만 아니라면 현기차 점유율은 상당히 떨어질듯요.
쏘나타 뉴라이즈는 택시로 나오는 차량이겠죠??
검색해보니 단종으로 나오네요
택시가 맞는듯
제네시스의 위엄이네요....
소나타 살 사람들은 걍 그랜져로 넘어간 느낌이네요. 소나타 판매량이 적은거 보니 저도 길에서 소나타 보다 그랜져를 더 많이 보이기는 하더군요.
케파 팔리는거 보면 쏘나타 디자인 때문에 말아먹은 것도 있어보입니다 ㅠㅠ
@빵꾸똥꾸 그렇죠~그랜저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겠지만, 소나타냐 케파냐 저울질에서 케파를 선택하는 비중이 높아진 거라고 봅니다. 누가봐도 케파가 더 멋지니까요~
아닙니다. 그랜져는 늘 만대씩은 팔렸어요. 그냥 소나타의 망입니다ㅋㅋ
저도 그하타지만 하브합치면 그랜저가 15k.. 압도적이네요
제주변 K5산 사람들 보면, 애초에 소나타는 고려대상도 아니더라구요.그랜져나 K5에서 고민들 하던데~^^
신형 소나타는 아무봐도 적응이 안됩니다.
그렌져는 항상 1등
갓성비가 세계최강이라...
2000cc 세단이 각 브랜드별 주력카 시대는 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