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동물진료를 업으로 하는 이명학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번에 유기동물이 한마리 들어왔는데, 이녀석이 얼굴도 이쁘고 한데 분양이 잘 안되네요.. 우리 와싸다회원님들중 분양 생각있으신 분들 있음 연락바랍니다. 당연히 무료분양 해드리고 써비스로 맛난 간식 챙겨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심장사상충검사 및 예방접종 원하신다면 이 아이에 한해서 일부 할인해 드리겠습니다..
왠만하면 저희 수의사회에서 해결이 되는데, 들어온지 열흘가까이 되가도록 분양예약이 없어서 염치불구하고 사진올려봅니다.
종은 삽살이며 여자아이고 나이는 두살정도 추정합니다. 성격매우 밝고 잘생긴 편이며 배변및 배뇨는 밖에서만 합니다..
자 그럼 많은 관심부탁드릴께요..
052-268-8275 꿈있는동물병원^^;
보호기간도 지났고 털도 많이 엉켜있어서 미용깨끗하게 했습니다. 미용에 예민하신분들..털이 엄청나게 엉켜서 미용했습니다...ㅡ.ㅡ;
저희가 해줄수 있는것은 이제 다 해줬습니다. 이래도 분양안되면 결국엔 안락사 해야겠지요.. 한생명 구해주세요..^^; 평생 복이 따라올겁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1115333C4FB1EBF336)
![](https://t1.daumcdn.net/cfile/cafe/172F0A3C4FB1EBF405)
다른 카페에 있는 글을 옮겨 왔습니다. 혹시나 유기견이 아니라 잃어버린 아이일 수도 있을것 같아 병원에 전화해서 귀에 인식표가 있는 지 확인해보았더니 안타깝게도 이표가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눈이 아주 예쁜 아이이네요. 입양하실분이 나타나지 않으면 안락사를 시킨다고 하니 다급한 마음에 카페에 올려봅니다. 혹시나 주인을 아시는 분이나, 입양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첫댓글 안타깝습니다. 전체메일을 보냈습니다. 좋은 분이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규희님 수고하셨습니다. 애많이 쓰셨습니다.
덕분에 아이가 좋은엄마,아빠 만나서 좋은곳으로 입양이 될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전화해 봅니다...14킬로 수진이 하구 같은 몸무게 강원도 에서 데려간데요...
주인 나타났데요???? 강원도까지???
아. 다행입니다. 다시는 버려지는 아픔없이 사랑받으면서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랍니다.
메일보는즉시 연락했는데 전화 앟받네요.
대구에 011-9577-3322 기다리겠습니다..
꼭 키우고 싶습니다.
좋은 주인 만났음 하는 바램입니다...애가 근육질인게 아주 튼실해 보입니다
부디 좋은 주인 만나기를 바랍니다...
야물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