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넘추워지고 변덕스러워져서리 선거활동하시는 후보님들도
고생이 많으시겠네요... 두분 모두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군요.
처음 풍무동에 이사와서 사람도 모르고 지역도 몰라 무척이나 어려움을 격었습니다.
하지만 풍무동사람들이라는 카페를 알고나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부터 울카페가 한쪽에 넘 치우친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정의원님이야 울동네를 위하여 동분서주 하시고 울 동네분이고 하지만
요번 두후보님은 입장이 조금은 다르지않나 쉽네요..
제가 볼때는 거의 같은 조건의 후보일 뿐인데 울카페에서는 김후보만 너무 미는듯한 모양새가
아닌가 쉽군요.
저도 한쪽에 치우치는것은 아닙니다. 왜? 아직 두분의 공약을 제대로 들은적이 한번도 없거든요.
명함같은 광고물보다 주민을 위한 정책을 홍보하시는게 더 좋을듯쉽네요 ㅎㅎ
그럼 추운날씨에 두후보님 고생하시구요
울카페 내년엔 더욱더 발전하길 바라면서 여우는 그만 갈께요.
메리 크리스마스~~~
첫댓글 분명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풍사 카페에서 특정 후보지지하는 일은 예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겁니다. 저 같은경우 개인적 소신을 가지고 김종혁 후보를 지지하는 글들을 쓰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우리 풍사회원들도 다 그럴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김종혁 후보의 글들 위주로 글이 올라올까요? 다른 온라인이나 오프쪽은 잘 모르겠으나, 황금상 후보님 또는 지지자분들이 풍사쪽에는 전혀 관심이 없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러다 보니 여우님 말씀처럼 한쪽으로 치우쳐 보이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고요. 다시한번 풍사 및 풍사운영진은 답답할 정도로 중립을 고수하시는 분들입니다. 그분들을 대신하여 제가 글을 올립니다.
더불어 김종혁후보는 아래 여러글들을 참조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쁜와중에도 풍사에 꾸준히 공약 및 활동현황을 올리고 계십니다. 황금상 후보님께서도 풍사 시의원보궐선거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실것을 이번기회에 당부 드립니다.
답글 감사드리고요. 클릭님의 말씀 충분히 이해합니다. 다만, 제눈에 보이는 글들이 쬐금마니 치우쳐보여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넘 신경쓰시지는 마시고 참고하셨으면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그런 사연이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마져 그렇다면 평등한게 아니네요? 풍사회원들만 출마해야것네요 ㅎㅎ (운영자님이 시정할 필요성이 있겠네요)
등업의 문제는 전혀없습니다. 단 풍무동 주민이여야 등업이 가능합니다. 풍무주민이라면 누구도 등업 되오니 이점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의원보궐선거방은 김포시민이면 누구나 글을 쓸수있게끔 운영진에서 조치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소신껏 여러분의 지지자들에대한 지지의 글들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황금상 후보님께서도 좋은 정책 및 구체적 실현방안등에 대하여 알려주심 더욱 값지겠습니다. 모두 선의의 경쟁과 수고 당부드립니다.
에비앙님 말씀이 맞다면, 공정하지 못한 상태였다는 것이군요. 글을 남겼지만, 너무 한쪽으로만 치우친것 같아서 보기 안좋습니다. 지금이라도 시정해서, 좀 더 많은 의견을 수렴했으면 합니다.
태사기님 의견반영하여 운영진에서 김포시민은 누구나 시의원보궐선거방에 글을 올릴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예전부터 등업신청을 해야만 글을 쓸수있었습니다.. 까페보호차원에서요.. 공정치 못한일은 없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황후보님 지지하시는 분들이 등업신청을 늦게한점입니다.. 오해없었으면 합니다.
전 클릭님 의견에 동의하는편입니다 김종혁후보이외에 나머지 다른후보는 풍무동에 콧배기도 안비치는데 풍무동을 위해 일할분을 지지하는게 맞는거같으네요 저두 개인적인의견으로 돈 억을 갖다준다고해도 정똥영은 절대로 안 찍을거니깐 (_이것두 내 개인적인생각) 올리면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