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요즘 요소수 차량이 부럽습니다
요소수 대란을 야기시키는 중국 ! 왜 우리는 요소수를 맹글지 못하는가?
모하비 13년식에 18만 주행거리 차량인데 고속도로에서 게기판에 여러가지 경고등이 점멸되며
깜박거리고 레져보트를 달고 달리던중 차량소유주는 겁나서 보트는 고속도로 휴계소에 정박시키고
차량만을 견인 입고했다고 하는군여!
고장은 4륜에, 전자제어 에어 서스펜션 (EAS), ABS, 엔진경고등 점등, 엔진회전수 오르내림의 현상으로
정신이 없을정도---
파일 첨부수리전.mp4
대표사진 삭제
고장개소
고장개소중 에어서스펜션측만 스캔 진입이 안된다 하여 ECM커넥터 탈거후 재조립 배터리 접지극 탈거후
재접속 후 확인해 보니 EAS측 진입이 되는데 뭘 좀 초기화 해주는게 낮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초기화!!!
에공! *졌당
대표사진 삭제
AIR솔밸브
대표사진 삭제
솔밸브품번
대표사진 삭제
위치
대표사진 삭제
펌프내부
대표사진 삭제
펌프품번
파일 첨부접지전.psdata
대표사진 삭제
접지전
파일 첨부접지후.psdata
대표사진 삭제
접지후
파일 첨부수리후다음날.mp4
이것저것 작동해보구 시운전후 정상이라 출고했는디 에궁! 다음날 이렇게 고장이 재발생되어 입고하는군여!
아무튼 이부분은 미수리건이라 작업을 하기로 하구는 입고 날짜를 예약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재입고후 제동측스캔
대표사진 삭제
재입고후 4륜 스캔
일반적인 초기화와 자기진달결과를 삭제후 스캔해보니 아직 까지는 별 이상이 없다고 한다
근데 왜 그랬을까? 그...것...참...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