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 군사 계엄령 발동 가능성?..
트럼프 Q 진영에서는 1월 20일 트럼프 대통령이 군사 계엄령을 발동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최근 연일 그와 관련된 포스트를 텔레그램방에 올리면서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1월 20일 군사 계엄령이 발동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이유는 미 국방부 전쟁 메뉴얼 법 제11조 3항 때문이다. 그 조항은 제네바 군사 협약을 기본으로 하여 만든 것으로 전세계 국가가 이를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그 조항의 내용은 ‘점령군이 그 나라를 불법으로 점령하고 만 일 년이 끝나는 시점에서 그 나라의 군대는 군사 계엄령을 발동하여 점령군을 몰아내고 국가를 인수할 법적 권리를 갖는다’고 되어 있다.
현재 미국은 딥스의 하수인들인 바이든과 중공 세력들이 미국을 불법 점령한지가 2022년 1월 20일부로 만 일 년이 되었기 때문에 트럼프 대통령은 군정의 총사령관으로써 마땅이 전쟁매뉴얼 법에 있는 11조 3항을 지킬 의무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사실로 드러난다면 지난 15일 트럼프의 애리조나의 대규모 랠리는 계엄령 발동을 위한 “출정식”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날 랠리는 네 가지의 특징이 있었다.
첫째는 연설 중에 ‘카발’(딥스의 다른 표현)이라는 용어를 처음 썼다는 점과, 둘째는 연설 중에 트럼프가 ‘노타이’차림을 한 것이 처음이라는 점인데 트럼프가 노타이차림을 한 것은 이미 카발과의 전쟁이 끝난 상태를 우회적으로 표현한 것이라는 점이다.
셋째는 ‘긴급방송’(Emergency Radio)이라는 단어와 ‘NESARA/GESARA’라는 단어를 방송 자막으로 처리하여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 만들었다는 점이다.넷째는 항상 랠리가 끝나면 퇴장 음악으로 흥겹고 신나는 ‘YMSA’를 틀었지만 이번에는 ‘I am coming!’이란 의지가 가득한 곡을 틀었다는 점이다.
그런데 또 한 가지, 15일 연단에 올라선 트럼프는 진짜 트럼프가 아니고 클론을 쓴 대역이 참여했다는 점이다.
이 모든 정보를 연결한다면 다음과 같이 된다.
“나는 안전한 곳에 있다. 이미 카발과의 전쟁을 끝내고 긴급방송을 통해 복귀 준비를 하고 있으며 복귀 즉시 네사라/게사라 선포하기 위해 조만간 돌아오겠다!”로 요약된다.
그런데 울고 싶은 사람 뺨 때려주듯 국방부 전쟁 매뉴얼 법 11조 3항은 군대가 나서서 점령군을 격퇴시켜 나라를 되찾도록 요구하고 있다. 우리가 아는 트럼프 대통령은 법을 잘 지키는 사람이 아닌가?..
이번에도 ‘희망고문’으로 끝날까?..
아래는 Q진영이 텔레그램방에 올린 포스트 내용이다.
***
[D] + 중국 = 11.3
🔥
11.3
점령 종료 및 GC 의무 기간
👇
DOD 전쟁법 매뉴얼의 11.3은 모든 국가가 준수해야 하는 제네바 협약의 국제 전쟁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트럼프는 법과 질서(Law & Order)라는 책에 의해서만 좌우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민주당이 중국과 힘을 합쳐 선거를 도용하고 바이든 행정부가 알면서도 권력을 장악했다는 사실이 그들을 호전적인 점령자로 만듭니다. 이것은 전쟁 행위입니다.
DOD 전쟁 매뉴얼 법 11조3항이 교전 점령지와 점령지(미국) 모두에 적용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매뉴얼에 따르면, 점령 1년 후에는 GC 의무가 만료됩니다.
👇
따라서 2022년 1월 20일은 중국과 바이든 행정부가 인수하여 교전 점령자가 된 지 1년이 됩니다. 이 날짜 이후에 11조3항이 효력이 발효되면서 군대는 국가를 인수할 법적 권리를 갖습니다.
(원본)
[D] + China = 11.3
🔥
11.3
END OF OCCUPATION & DURATION OF GC OBLIGATIONS
👇
11.3 in the DOD Law of War Manual, is based on International Codes of War from
the Geneva Convention, which must be followed by all nations.
Remember Trump is by the book, Law & Order.
The fact that the Democrats joined forces with China to steal the election and
the Biden Administration went ahead and knowingly assumed power, that makes
them a Belligerent Occupier. This is an act of War.
The DOD War Manual, states that 11.3 applies to both the Belligerent Occupier
and the Occupied Territory (the United States).
According to the manual, after one year of Occupation, the GC obligation will
expire.
👇
Therefore, 1/20/2022, will be one year since China and the Biden
Administration took over and became a Belligerent Occupier.
After this date, 11.3 will go into effect and the military then has the legal
right to take over the country.
👇
[D] + China = 11.3
- 운각
첫댓글 어떤 대가가 있더라도 나는 나 자신이 되고 싶을 뿐이다. 비난받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하고 존경을 얻지 못하더라도 괜찮다.
~트럼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