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아이티가 생각보다 잘하는건가...
첫댓글 스코틀랜드가 못하는듯 도크 빼곤 영..
스코틀랜드 겁나 투박함 빌드업 자체를 잘 안하는 느낌임 볼 돌리면서 상대 템포 낮춰야하는데 그냥 치고 나감
첫댓글 스코틀랜드가 못하는듯 도크 빼곤 영..
스코틀랜드 겁나 투박함 빌드업 자체를 잘 안하는 느낌임 볼 돌리면서 상대 템포 낮춰야하는데 그냥 치고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