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모델이 활어회 픽업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사진=BGF리테일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수산물 전문 유통 플랫폼 인어교주해적단과 손잡고 수산시장 활어회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인어교주해적단은 수산시장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수산물 특화 'O2O(Online to Offline)' 애플리케이션이다. 매일 전국 500여 횟집의 수산물 시세 정보를 제공하며 당일 회 배송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월 평균 이용자 수는 150만 명에 이른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활어회 픽업 서비스는 오전 12시 이전에 주문한 회를 당일 오후 5시 이후 집 근처 편의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산시장까지 직접 가지 않아도 싱싱한 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인어교주해적단 애플리케이션 내 CU 제휴 상점에서 상품 구매 시 편의점 픽업을 선택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고, CU 점포 근무자에게 주문번호가 적힌 접수 안내 메시지를 제시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노량진 수산시장과 가락시장의 횟집들과 연결되어 있어 해당 가게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 가능한 제휴 횟집들은 향후 지속적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신선도 유지가 가장 중요한 만큼 상품은 보냉팩이 포함된 전용 박스에 포장해 고객 수령 전까지 특수 제작된 보냉가방에 보관된다. 당일 오후 10시까지 수령지 않은 상품들은 자동으로 익일 회수된다.
CU는 이번 활어회 픽업 서비스를 회 배달 수요가 높은 강남구, 서초구에 위치한 20여 개 점포에서 시작해 서비스 제공 지역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
"편의점서 회 배달 받으세요" CU 활어회 픽업서비스 출시
돼지터끼
추천 0
조회 4,673
22.03.20 00:24
댓글 10
다음검색
첫댓글 우와 좋다
cu 알바생들 불쌍하군
오ㅏ
그...cu알바생 화이팅!
오메 관리가 잘 될라나
되게 신기한 도전이다... 배달도 잘되어 있잖아..! 어떤 수익성을 보고 저런 시도를 하는걸까..? 진짜궁금궁금...
와 회 처돌인데
여름에는 잠깐 중단하는게 나을듯
관리가 괜찮을까..? 일단 신선한 도전이네
와 인어저기앱에서 회시켜먹는여시있어? 후기궁금하다 씨유는 아직 안들어왓어도 인어앱에서 되나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