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졸업예정학생의 작년 학폭 조치건 삭제건으로 여쭙니다.
학폭위로부터 삭제 통보를 받았으면
학성위 개최해서 삭제 대상자 확정 및 삭제 담당자 지정을 다 문서로 남겨야 하나요??
아니면 삭제 후 보고만 남겨도 될까요?
삭제 결과를 학성위 및 학폭 전담기구에 서면보고라고 되어 있어서
그 이전은 문서화하지 않아도 되는지 확인차 문의합니다.
첫댓글 기재요령 79~80쪽의 관련 내용 참고로 안내 드립니다.
기타 추가 문의는 해당 교육지원청의 해당 부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기재요령 79~80쪽의 관련 내용 참고로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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