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스포츠는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이다.
나. 기업의 촉진전략의 일환으로 수행되어 진다.
다. 스포츠소비자와 직접적인 관계를 갖는다.
라. 수익증대를 위해 기업을 활용하는 방법이다.
라고 나와있습니다.
책에 되어 있는 개념정리의 내용을 보면...
스포츠의 마케팅 내용 : 스포츠 자체를 상품화하여 소비자와 직접 교환 활동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내용 : 스포츠 권리자와 유대를 강화하여 상호 이익 추구
위처럼 저렇게 개념이 정리되어있는데...
(나)로 답이 나와있는 것이 오타 맞는건가요?
첫댓글 저도 생각나네요. 이문제
전그냥 풀이에 내용과 저의 생각으로 (나)표기되었는것을 오류로 보고 다로 고쳤었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