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캬 낼 재밌겠다
두시 경기는 도저히 못 보겠다 ㅠㅠ
내일 재밌겠다 ㅋㅋ
네일 재밌겠네
오전 경기는 스킵해도 되겠다
독일 잠깐보고 스웨덴가야지
네덜 일본 일찍 일어나서 보고 출근해야지
독일대 퀴라소는 예전 사우디전 정도 스코어 나올려나
낼은 대한네덜란드인
아 일본경기가 주말이어여햇눈데
네덜애들아 보여줘
새벽 두경기가 꿀잼이네
드록신국 vs 세도국 경기도 있네
첫댓글 캬 낼 재밌겠다
두시 경기는 도저히 못 보겠다 ㅠㅠ
내일 재밌겠다 ㅋㅋ
네일 재밌겠네
오전 경기는 스킵해도 되겠다
독일 잠깐보고 스웨덴가야지
네덜 일본 일찍 일어나서 보고 출근해야지
독일대 퀴라소는 예전 사우디전 정도 스코어 나올려나
낼은 대한네덜란드인
아 일본경기가 주말이어여햇눈데
네덜애들아 보여줘
새벽 두경기가 꿀잼이네
드록신국 vs 세도국 경기도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