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두시간 그거 본다고 뭐 달라지나ㅋㅋ
첫댓글 세상돌아가는거 경험하게 하는 것도 교육 아닌가.
깊은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참교육의 현장을..
월드컵도 보여주면 안될 정도로 저렇게 꽉 막혀서 무슨 교육을 하겠다는건지;;
중3때 학교 전 학급이 수업 중단하고 월드컵 봤음. 중3이었으니 고딩때는 월드컵이 없었음
와 그럼 혹시 새내기 때 월드컵이었나요
@카리나 네뷸라 그렇죠 햇수로 그렇게 떨어지니
너무 빡빡함.. 지식만 쌓을거면 학교 왜 오는건지
학부모가 항의해서 색출하는건가요?
학교측에서 한거라네요.
현직 강남권 고딩교산데, 지금이 기말고사 시즌이긴 합니다.아무래도 고등은 민감하긴하죠.특히 고3 마지막내신이니..저희도 학부모민원 때문에 1차전만 시청하고 2차전(시험1주일전), 3차전(시험하루전)은 시청 안하기로 했습니다. 교과선생님들마다 진도가 빠듯한 반도 있는데 선생님들 자율에 맡기다보면 옆반에서 시청하고있는데 제대로 수업이 될리가 없죠.. 관리자맘도 이해하나 저건 좀 과했죠.근데 저는 체육교사라체육든 반은 체육관 단체응원 갑니다ㅎ
월드컵은 아예 별개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이걸 못보게 하는건.. 고문.. ㅠㅠ)시대가 많이 바뀌긴 한 모양이네요 ㅎㅎㅎ
그건 또 그런 고충이 있을수 있겠군요.
첫댓글 세상돌아가는거 경험하게 하는 것도 교육 아닌가.
깊은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참교육의 현장을..
월드컵도 보여주면 안될 정도로 저렇게 꽉 막혀서 무슨 교육을 하겠다는건지;;
중3때 학교 전 학급이 수업 중단하고 월드컵 봤음. 중3이었으니 고딩때는 월드컵이 없었음
와 그럼 혹시 새내기 때 월드컵이었나요
@카리나 네뷸라 그렇죠 햇수로 그렇게 떨어지니
너무 빡빡함.. 지식만 쌓을거면 학교 왜 오는건지
학부모가 항의해서 색출하는건가요?
학교측에서 한거라네요.
현직 강남권 고딩교산데, 지금이 기말고사 시즌이긴 합니다.
아무래도 고등은 민감하긴하죠.
특히 고3 마지막내신이니..
저희도 학부모민원 때문에 1차전만 시청하고 2차전(시험1주일전), 3차전(시험하루전)은 시청 안하기로 했습니다. 교과선생님들마다 진도가 빠듯한 반도 있는데 선생님들 자율에 맡기다보면 옆반에서 시청하고있는데 제대로 수업이 될리가 없죠.. 관리자맘도 이해하나 저건 좀 과했죠.
근데 저는 체육교사라
체육든 반은 체육관 단체응원 갑니다ㅎ
월드컵은 아예 별개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이걸 못보게 하는건.. 고문.. ㅠㅠ)
시대가 많이 바뀌긴 한 모양이네요 ㅎㅎㅎ
그건 또 그런 고충이 있을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