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가장 재미있을것 같은 경기는 어떤경기 일까요?
뮌민재 추천 0 조회 503 26.06.14 22:09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22:11

    첫댓글 메호대전 압살이죠

  • 작성자 26.06.14 22:16

    그렇군요!!

  • 26.06.14 22:14

    한국사람이라 가장 피말리고 긴장되는고 스트레스 받는 경기는 한일전일거같고

    진짜 순수재미 goat는 메호대전 ㅋㅋㅋㅋㅋ

  • 작성자 26.06.14 22:16

    역사상 마지막일수있는 메호대전이 역시 👍

  • 26.06.14 22:15

    결 승 메 호 대 전

  • 작성자 26.06.14 22:16

    크 👍 👍

  • 26.06.14 22:19

    한일전은 피말리는 경기
    미국 이란은 성사단계부터 전세계가 개쫄릴듯
    가장 재미있을거 같은 경기는 메호대전

  • 26.06.14 22:38

    미국이란 너무 원함. ㅋㅋㅋㅋ

  • 26.06.14 22:43

    우리입장에선 한일전 아닌가..정식으로 붙은적없으니ㅋ

  • 26.06.14 22:54

    저거 다 성사되면 역대급 흥행 월드컵

  • 26.06.15 01:24

    셋다 잼잇겟당 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