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쓰는 엄마 이작가예요.
날씨가 너무 쌀쌀해져서 오리털 점퍼를 결국 꺼내고 말았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인 저희 설하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멋진 산속에 위치해 우리 강아지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갖기 너무 좋답니다.
그렇다면 과연 설하식당이 어떨지 궁금해하시죠?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127-1
전화번호 : 031-576-3336
영업시간 : 동계 오전 11시~오후 5시, 주말 오전 11시~8시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인 설하식당은 북한강 줄기를 따라 드라이브하시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착하시게 되면 우선 보이는 전면인데요. 소나무가 둘러쌓고 있는 친자연적인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주차장은 건물 앞쪽에 있으니 편하실 거고요.
건물 뒤편에 우리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식사하시고 나서 커피 한잔 드시면서 수다 한 판도 괜찮습니다. 자릿값 안 받으니 편하게
계시다 가셔도 됩니다! 친절한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인데 이 정도는 기본 아니겠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남양주는 해가 일찍 지기 때문에 이쁘게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남편이 2주 동안 고생해서 조명을 이쁘게 설치해놔서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설하식당의 야경이 더 이뻐졌어요.
낮에는 겨울이라 좀 삭막한 느낌이 있지만 저녁에는 이쁜 조명들로 더욱 화려해졌답니다.
강아지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놨기 때문에 개가 짖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실 필요가 없으세요. 어느 블로거분께서 올려주신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이라는 후기를 보고 남편과 고민 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강아지를 키우지만 함께 어딜 데리고 가는 건 꿈도 못 꾸고 있죠.
11월부터는 야외 시설에서 고구마도 구워드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놔서 참 좋아하시더라고요.
야외라 좀 추울 수도 있지만 빨갛게 달궈진 모닥불을 사이에 두고 도란도란 모여서 이야기하는 것도
참 재미있더라구요.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설하식당 고고싱!
남편이 좋아하는 물건들을 잔뜩 갖다 놔서 처음엔 엄청 불만이었는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큼지막한 레고들을 왜 이리 좋아하시는지 요즘 남편 어깨가 산만해졌어요.
이 공간에서는 신나게 웃고 떠드셔도 그 누구도 뭐라 할 사람이 없으니 더더 신나게 웃고 떠드세요!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이 몇 군데가 있지만 저희처럼 실내외로 제공해드리는 곳은 없으실 거예요.
우리 강아지들과 마음 놓고 편한 식사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저희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설하식당은 차 좋아하는 남편 때문에 차덕후 분들이 참 많이들 오시는데요.
저도 2~3번 해본 시뮬레이터도 있어요. 차 타는 기분도 나서 여자인 저한테도 재미를 주더라구요.
특히 남자분들은 이걸로 밥값 내기를 하시더라구요. 랩타임으로 늦은 손님의 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으로요!
낮이라 조명을 꺼놨지만 밤에는 레트로 분위기가 난답니다. 좋은 음악도 흐르고 조명도 좋아서
다들 만족하시더라구요. 좀 추우실 땐 히터도 넣어드리니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식당 내부 사진인데 실내는 이런 분위기랍니다.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멋진 풍경 바라보며 식사하실 수 있는 게 아주 큰 장점인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설하식당입니다. 아이들, 부모님과 함께라면 더더욱 좋은 그런 곳이죠.
그렇다면 설하식당의 메뉴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요?
저희 메뉴는 숯불 돼지불고기, 숯불 LA갈비, 매운 돼지갈비찜으로 구성되어 있고, 9월에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저희 설하식당 매운 갈비찜이 출연하고 나서는 인기 메뉴가 바뀌어버렸어요.
친정 예산에서 공수하는 쌀과 야채, 채소들을 이용해 제공하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
방송 나가기 전 저희 식당의 메인 메뉴는 치악산 참숯으로 구운 LA갈비(꽃갈비)였습니다.
곶감을 사용해 깔끔한 달콤함이 일품이랍니다. 지금까지도 가장 사랑받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이 녀석이 바로 요즘 설하식당을 핫하게 달구고 있는 매운 돼지갈비찜인데 주말이면 품절 사태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넘버원이 되려면 이 정도 비주얼과 맛은 기본 아니겠어요?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에 가장 인기 있는 묵은지 매운 돼지갈비찜이에요. 저도 중독되어 다이어트 중이지만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먹고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에요. 곶감과 묵은지의 달콤함, 청양 고추의 매콤함이 일품인 묵은지 매운 돼지갈비찜은 인생 맛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희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인 남양주 설하식당에서 제공되는 밑반찬들은 가족분들이 직접 농사지은 상품들을 최대한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딸 승효는 매일 식당에서 밥을 먹는답니다. 그만큼 자신 있는 재료와 맛은 제 자존심을 걸고 만들어요!
손님들께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설하식당 고기를 먹으면서 이야기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하세요. 보통 식사 마치시고 30분에서 1시간은 머무르다 가시거든요.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설하식당은 이렇게 좋은 점들이 많답니다!^^
밖을 바라보면 느껴지는 겨울 분위기를 보며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식사시간 가지시는 게 저희 부부의 큰 목표랍니다. 그만큼 친절하고 가족같이 대접해드리니 남양주 쪽으로 목적지를 정하셨다면 설하식당 잊지 마시고 꼭 찾아주세요!
첫댓글 이제 남양주로 분양하러 가는데 꼭 가봐야 겠어요~정보 감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