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꼬오물꼬오물
안녕...
언니들 말머리 이거에 쓰는거 맞지??
아니면 아니라고 얼른 말해줘...
난 얼마전에 홈쇼핑 상담사로 취직을 했어!!!!
차근차근 상담사가 과연 뭔가
그리고 무슨일을 하는가
상담사의 고충?? 이런걸 말해볼까해!!
우리나라에는 지금 5대홈쇼핑이 있어
CJ,GS,롯데,현대,NS(농수산)
난 저기중 한곳에 다니고있공 ㅋㅋ
그리고 연말~내년초에 홈쇼핑 하나 더 개국이 있을 예정이래
그 홈쇼핑은 중소기업제품 위주로 오픈을 할거라고 정부에서 허가를 받았나봐
그래서 아마 내년부턴 6대홈쇼핑으로 여시들이 티비에서 볼수있을거야!!!
1.상담사에 취직한 계기
사실 난 4년제 지방대학교에 다니고 있었는데
전공이 잘 안맞고 앞날에 대한 방황으로 2학년을 마치고 2년동안 휴학을 하면서
영어공부,여행,알바 이렇게 하루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내고 있었는데
2년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그 과는 아닌거 같은거야
그래서 아.. 학교를 그만두거나 아니면 직장을 다니며 방통대라도 다녀야 하나.. 이런 생각을 하다가
내가 지금 취직을 하게되면 고졸상태로 취직을 해야하는데
88만원 세대라고도 하고 여시에서도 고졸언니들 힘들다는 글도 봤는데
날 뽑아주는 곳이 과연 있을까? 있다면 그곳은 어디일까? 내가 일이란걸 하며 살수가 있을까?
그러면서 알바몬에서 취업코너에서 회사,연봉 이런걸 보기 시작했어
그러다가 홈쇼핑 상담사가 있는걸 보았고
아.. 이런곳에도 날 받아줄까? 란 생각에 이력서를 넣었는데 면접보러 오라는거야~~
그래서 그래.. 면접 한번도 본적없는데 경험이라 생각하고 가보자!!!
해서 면접을 봤더니.. 붙었다는거야.. 헉.. 신기하다....
그다음엔 일주일간 교육이 있었는데 교육을 받고 시험을 본대..
시험에서 떨어지면 짤리는거... 난 시험보고 자신이 없었어 떨어질거 같아서..
그래서 이번에도 체념하고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헉!!!
붙었다고 이제 정규직으로 일하게 된거 축하한다고... 연락이 온거야1!
그래서 실습하고~ 지금은 수주와 CS를 담당하는 파트에서 일하고 있어~~~
느낀점-일을 구할수 있는 곳은 참~~ 많다!!!
하지만 그게 다 월급이 많고 좋은곳만 있는건 아니다
그래도 눈을 조금은 낮추면 아.. 진짜 많다..라는걸 느낄수 있었다
2.상담사되는 방법,하는일
상담사가 되려면 먼저 면접을 봐야해~~~
울 홈쇼핑은 도급사를 통해서 면접을 보았어
홈쇼핑회사-도급사-상담사 이런 체제인데 상담사에서 오래근무하고 승진계속하고 그러면
홈쇼핑회사 직원이 되기도하나봐~~~
그리고 하는일은 사실 난 취직되기 전까진 홈쇼핑 상담사? 하면
띠롱띠롱~~ 전화받고 물건 주문받고 그게 다인줄 알았어...
근데 그게 아니더라...
일단 우린 모든 통화내용을 녹취를 하고있어
나중에 불미스런 일을 방지하기위한것도 있고 또 상담사가 고객님게 안내를 잘못했다면
다시 교육을 받아야하니까 그런 교육을 위해서 녹취를 하기도하고..
1.주문받기
이게 가장 기본이야~
안녕하십니까 상담사 ㅇㅇㅇ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객님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주문하실려는 상품 ㅇㅇㅇ 맞습니까?
주문도와드리겠습니다
전에 등록하신 카드로 결제를 도와드려도 괜찮겠습니까?
.
(생략)
.
고객님 이 상품은 사용후엔 반품이 어려우며 제품하자시 받으신 날로부터 15일내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생략)
.
감사합니다 받으셔서 맛있게 드십시오 상담사 ㅇㅇㅇ이었습니다
이런 기본적인 스크립트를 사용해서 주문을 받아~~
이거 교육받을때 달달달 외웠었어
이 절차를 제대로 해야 고객님도 충분한 설명을 들을수 있고 우리도 나중에 고객님이 불편을 겪지 않으시기때문에 절차를 제대로!!!제대로 해야해
2.반품,교환,AS하기
주문만 하면 다 되는줄 알았는데..
우린 반품,교환,AS도 해야해..
이게 설령 6년전에 구입하셨던 물건이라 하더라도!! 우린 친절히 처리를 해드려야해
나 엊그제 2006년에 구입하셨던 물건 AS해드렸다~ ㅋㅋ
근데 이건 당연한거 같아 우리 홈쇼핑에서 믿고 구입을 하신건데 시간이 지나고나서
나몰라라 그땐 그때고 지금은 안되거든여?! 하면 고객님은 우리 홈쇼핑에 불신을 갖게 되고 우린 고객님들 없어져서 밥줄끊기고..
그래서 그 회사가 정말정말 불가피한 사유로 부도가 나서 아예 부품을 못구한다거나 말도안되는 상황일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 처리해드리는 편이야
부도가 나도 벤더라고 중간에 한번 더 유통하는 곳이 있긴한데 거기서 왠간한건 다 해주시더라
우리도 다 처리 해드리고 싶은데 간혹 안될때면 진짜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난 무한 죄송멘트를 하지.. 정말 죄송하다고.. 진짜 해드리려고 했는데 어려울거 같다고...
그뒤로 하루가 찝찝해.. 아깝고.. 아.. 우리 홈쇼핑 이미지 안좋아지면 안되는뎅..하고...ㅠㅠ
우리 홈쇼핑은 AS,반품,교환 다 수거하고 업체에서 다시 물건을 보내고 고객님이 그 물건을 다시 받아보는 그 순간까지 전산으로 다 확인하고 그다음에 CS를 완료해
보통 물건 받은거 택배추적으로 확인하면 완료하는 편이고 난 아직 쿠크다스심장이라 직접 고객님께 전화해서 물건받으신거 완벽히 확인을하고 CS완료를 하징!!!
3.불친절 접수(택배기사,여행상품)
우리가 물건을 직접 배송하는것도 있지만 거의다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을 해드리고있어~
솔직히 택배사는 택배사 홈쇼핑은 홈쇼핑이잖아..
근데 고객님들은 홈쇼핑과 택배사는 같은거라고 생각하셔서 택배사에서의 불친절이나 배송오류같은것도 말씀하시면 접수하고 처리를 하고있어~!! 고객님들은 우리 홈쇼핑을 믿고 구입을 하신거니까!! 당연히 해드리는거징...
그럼 이제 우리 상담사가 접수를하면 MD분이나 택배사 담당업무 하시는분이 따로 처리를 해주셔~~
4.제품안내
꼭 구입을 하시려는게 아니라 물건에 대해서 구성이나 성분 이것저것 여쭤보시는것도 우린 다 설명해드리고있어~
상품기술서에 써있는게 있으면 기술서를 토대로 안내해드리고!
만약에 기술서에도 없다면 제조사,협력사에 연락해서 확인하고 안내해드리고있징~!!!
어때?? 상담사가 하는일 디게 많지 ㅋㅋㅋ
처음에 교육받을땐 아.. 시스템도 겁나 어려워 죽겠는데 이거 언제 다 외우고 말하고 처리하고 입력하냐 ㅋㅋㅋㅋ
웃음만 나오네 ㅋㅋ 이랬는데 아무래도 반복작업이다보니 하다보면 외우게되고
어느순간 달달달달 말하는 내 자신을 보게되더라 ㅋㅋㅋㅋ
3.홈쇼핑에 대한 궁금점,상담사로서 힘든점
Q-고객정보 유출에 대해서 안전한가영??
A-안전하다고 말할수 있다!!!
우리 상담사가 쓰는 컴퓨터는 인터넷에 오로지~오.로.지!!
울 홈쇼핑,회사홈페이지,택배사 송장번호 조회하는 홈페이지 이것만 열려..
다른 인터넷 하고싶어도 할수가 없어.. 메신저도 네이트온? 못깔아 ㅋㅋ
회사전용 메신저만 사용할수 있어
핸드폰도 일할땐 사용 금지야 무조건 캐비넷에 넣고 일해야해
일하다가 핸드폰 적발하면 본부장님 호출-징계or해고야
그리고 회사 정문,엘리베이터,캐비넷,사무실,휴계실,지하주차장입구,계단문 죄~~~다!!!!
사원증카드찍고 다녀야해
사원이어도 사원증 없으면 어디도 못가 사원이 아니면 입구에서부터 못들어오고
들어오려면 데스크에서 이유적고 임시카드받고 움직여야해 ㅋㅋ
그만큼 우린 보안에 엄청 신경쓰고 있고
전산시스템도 고객님들 카드번호 주민번호 죄다 XXXXX이렇게 적혀있어서
우리가 알고싶어도 알수가 없고 고객님들이 귀찮아해도 일일이 매번매번 주문할때마다 물어봐야해..
간혹 짜증내는 고객님들 계셔 등록되어있는거 아는데 뭘 자꾸 물어보냐고..
근데.. 으쩔수 없어영 고객님.. 우리도 그냥 하고싶어도 시스템이 그렇게 되어있어서 입력을 안하면 아예 결제가 안되는걸여.....
그리고!! 우린 우리가 먼저 ㅇㅇㅇ고객님 맞으시죠? 이렇게 말 절대절대 못해
주소도 전화번호도 왠만해선 먼저 말 못해
간혹가다 고객이 말하는 번호는 있는데 성함이 다르다?
그럼 고객님~ 고객님이 말씀하신 성함은 없고 ㅇㅇㅇ란 이름은 있는데요?
이런것도 말 절대 못해 말하면 파트장님께 호출당해서 엄청깨져...
성함말하는것도 주소말하는것도 정보유출이라서 먼저 말못하고
고객님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주소지를 말씀해주시겠습니까? 하고 대답을 할수있도록 유도해서 확인해야해
Q-불친절상담사들 어떻게 되나요?
A-실적에서 감정당하고 재교육 들어갑니다
상담사들중엔 24시간 운영하는 시스템이다보니 새벽에 간혹 피곤에 쩔어
무성의한 답변을 한 상담사가 있을수도 있고 전 통화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 스트레스를 다른 엄한
고객님들에게 푸는 그런 상담사가 간혹가다 있어..ㅋㅋ;;;;;;;;
그럴경우 우리 홈쇼핑은 바로 호출당해서 재교육하고 상담들어가..
우리 센터 본부장님 업무시간 내내 우리 콜 마구잡이로 같이 들으셔
듣다가 아니다 싶으면 그 상담사 호출당해서 재교육 받고 실적 감점됨..
그리고 고객님이 불친절사원이라고 홈페이지에 글쓰면
사원게시판에 이 상담사 상담한것좀 보라고 너네들도 이러지말라고 게시판에 올려짐..
친절상담사는 고객님이 글을 올리면 게시판에 공지해서 노네들 봐라~ 본받아~ 이러고 친절상담사는 가산점받음^^ㅋㅋ
힘든점-상담사도 사람이예요 ㅠㅠ 비하하지 말아주세요,우리 거짓말 안해요
사례1.
상담사과 고객님이랑 통화중 심기가 언짢으신 고객님께서
"야 너 대학 못나왔지? 너 공부도 못했지? ㅉㅉㅉ 얼마나 못했으면 이짓거리 하고 사냐
월급은 많이 줘?? 고졸이지??" 란 비하발언을 하셨음..
그냥 개년야 씨발년 이러면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면 되는데 비하발언은 가슴찢어져..
그래도 우리 월급은 적어도 정규직이고 사대보험도 되고 월급 따박따박 나오는 엄연한 직장 잘 다니는건데...
상담사는 고객님이라 서러운 마음 꾸욱 누르고 응대를 마무리하였고
그 상담사님은 괜찮은듯 보였으나 몇달동안 마음고생을 하였고 결국엔 그만두셨음...
상담사님 그만두시면서 하시던 말씀 "나 여기 아니여도 돈벌고 살수있다는걸 보여주고싶었어"
고객님께서 얼마나 심기가 불편하셨으면.. 하고 이해는 가지만ㅠㅠ
감정을 숨기고 노동하는 감정노동자로서 저런말 들으면 감정컨트롤이 안돼 서럽고 슬퍼
우린 고객님이 내 엄마,아빠,친구,할아버지,할머니라는 마음으로 내 가족이라면 화가 날거야 도와줘야지
이런마음으로 신경써서 응대하고 그러는데 고객님이 우릴 비하하고 욕하고 무시하고 윽박지르면 기운빠지당..
사례2.
고객님께서 급하게 전화를 거셔서
"야이 씨발년야 왜 돈을 냈는데 물건을 안보내 돈 부친지가 언제인데 일처리를 어딴식으로 하는거야 담당자 누구야
$#^^*&%$^@$%@#$&^&(**("
라고 말씀을하셔 부랴부랴 조회하고 확인해본결과 주문한 내역이 안나와서
가족분들 이름으로 혹시 주문하셨냐 물어봐서 조회를 아무리 해봐도 안나와서
조심스레 "고객님.. 실례지만 다른 홈쇼핑도 이용을 하십니까? 저희 홈쇼핑엔 조회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면 화내고 쌍욕하시던 고객님 미안하단 말도없이 전화를 뚝.
그럼 난 머릿속히 하얘져..허허허...
아니면 계속 화내시면서 다른 홈쇼핑 번호 여쭤보셔서 다른번호 안내해드릴때도 있고...
당연히 이해가 가 금액이 컸을수도 있고 정말 급해서 주문하셨던 상품일수도 있는데
상품이 안오면 어느 누구나 화내는건 당연하잖아?!
근데.. 조금만 더 신중히 어디서 구입을 하셨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우리가 조회하는 시간도 절약할수있고
고객님도 일일이 5대홈쇼핑에 연락을 하는 번거로움도 없을텐데...
그외
우리가 잘못한거 아닌데 욕 들입다 먹을때..ㅋㅋ
근데 이젠 그냥 그래 처음엔 억울도 했어
내가 잘못한거 아닌데 왜 내가 욕을 먹지??나도 귀한 딸인데 학교다닐때 선생님한테 혼나본적도 없는데 ㅋㅋ
지금은 그래 그럴수도 있겠다 고객님들은 우리 상담사,택배아저씨만으로 우리 홈쇼핑의 이미지를 느끼니 그럴만 하겠다
일일이 우리사정 말하기도 힘드니 다 이해하자
계속 이렇게 감정 컨트롤하고 일 끝나면 다 잊으려 노력하고
끙끙대로 앓지않고 스트레스 풀려고 노력하니까 점점 괜찮아지는거 같아 ㅋㅋ
아직까진 난 일하다가 운적은 없어 ㅋ 근데 선배님이나 동료중엔 전화받다가 화장실가서 우는사람들 꽤 많아
고객님께서 불편하신점 우리가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다 해드리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욕하고 비하하고 그러면 우린 슬펴
고객님들께서 우린 옆집이웃이나 조카,딸처럼 생각하고 조금이라도 더 친절히 대해주셨음.. 소원이 없겠다 ㅋㅋ
많은거 바라진 않아 그냥 무시하거나 귀먹었냐 똑바로해라 무식한것들 이런말이라도 안해주셨음..ㅋㅋㅋㅋ
다른 홈쇼핑 상담사분들도 프로마인드를 가지시고 일하시는걸로 알고있어~~
우리 홈쇼핑도 열심히 고객님들께서 번거로움없이 한번에 오케이하는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있고~
상담사에 대한 정보를 말해주려고 했는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고충만 주구장창 말해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다음에 홈쇼핑 이용할때 우리 상담사들 많이 이뻐해줘 ㅋㅋ
+추가로 월급!!
우린 정규직이야~!!! 그래서 퇴직금도 있징!!
일단 첫 입사하면 기본월급+실적인센티브 이렇게 주고
상,하분기 보너스나오고 명절때 선물나오고
일년에 한번 건강검진 무료로 해주고 이빈이후과진료비 지원을 해주고있어
다른 복지혜택으로 임직원몰 이용도 가능하고 다른 업체와 협약해서 할인가로 무언가를 이용할수있게 해주고
그뒤로 몇년동안 일정금액 추가로 더 월급이 올라가고
그 뒤로는 승진해야 월급이 올라가는 그런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있어~!!
퇴직급은 이제 중간정산제도가 없어져서 IRA?IAR?이걸로 통장만들어서
퇴직금을 상품에 투자할수도있고
연금식이나 일시불로 받는식으로해서 해주기로 이번에 변경되어써!!!!
그리고 주오일제다~!!!
쉬는날은 주로 주말에 쉬지만 자기가 쉬고싶은날 정해서 일주일에 두번 쉴수있어~
근무시간은 여덟시간이야
아홉시출근 여섯시퇴근!!
ㄱㅆ-난 이제 계속 일을 해야해서 글구 이왕 시작한거 열심히 해보려고..ㅠㅠ 욕들을땐 숨이 턱 막히지만 근무시간 끝나면 아무렇지도 않아 ㅋㅋ 아무생각도 안나고 ㅋㅋㅋ 감정컨트롤과 자기스스로 다독이고 칭찬하며 일하면 오래할수 있을거 같아 ㅋㅋ
우와 나랑 같은일 반갑돻! (다른홈쇼핑) 거기도 진상많지? 다 이해함ㅠ 속옷 판매할땐 변태들이 전화하고 심심한 노인네들 전화해서 시비건당ㅠ 오늘도ㅠ "하나님의 이름으로 주문하리다!!!!!!!! 나의 존함은 ***이다!!!!!!"이럼ㅋㅋㅋ 글구 할줌마들 자꾸 물건 다쓰고 반품기준일 한참지나서 반품해달래..자동주문 못하니
까 니가 알아서 자동주문 할인가로 계산해라 이러고 저번엔 우리쪽 주문내역 확인 안된다니까 "그럼 **홈쇼핑에서 주문했나보지!!!!!" 이러시길래 그쪽 전화번호 안내해드리니까 "내가 왜전화해야되는데!! 니가 찾아보라니까?! 어휴 미친년 **홈쇼핑 주문내역 니가 찾아보라고~!!" 이러심...하아.말안통하는 사람 너무많음;
ㄱㅆ-대박..아니 다른 홈쇼핑에 어떻게 우리가 전화를 넣어.. 나도 그런 고객님 전화 받은적 있는데 그날 20분?인가를 계~~속 설명해드려야 했어 이해안가면 다시 다시 다시 다시 계속 안내해드리니까 그제서야 이해하시곤 다른데 전화하시겠다고 끊으셨어.. 글구 다른사람 전화번호로 대신 주문하시곤 나보고 그 전화번호는 모르는데 주소만 안다고 나보고 물건찾아달라고 할때..ㅋㅋ 그 고객님만 물건 주문한것도 아니고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전화한건데 그걸 어케 찾아..ㅋㅋ 못찾겠다 하니 욕 시원하게 한방 날려주시곤 끊으시더라 ㅋㅋ
ㄱㅆ-우린 자동주문 돌려달라던가 자동주문 얘기나오면 그냥 다 할인적용해서 해줘.. 어쩔수없어.. 우린 NO란 말을 하면 안되니까 ㅠㅠ... 요즘 우리 홈쇼핑 매출떨어져서 비상이야 ㅠㅠ 입소문이 안좋다는데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ㅠㅠ 걍 열시미 해야지 뭐 ㅠㅠㅠㅠ
언니 글쓰는말투가 정말 상담하는 사람같어.. 너무 친절함..
난 아마 저 .. 진상손님들 내용쓸때 슈ㅣ발개호로잡놈이 무턱대고 욕을하더라고 옘병.. 뭐 이렇게 썼을텐데... 허허 언니화이팅..ㅋㅋㅋ
ㄱㅆ-정말?? 고마워 ㅎㅎㅎㅎ 나 언젠간 친절상담사에 내 이름 올라가는게 소원이라서 ㅋㅋ 100%만족서비스 해드려야지~~ 이런생각 하고있거든
언니 응원에 힘내서 나 열심히 일할게 고마워 ^*^
언니 나도 홈쇼핑콜센터다니는데............하.......진짜 힘들징?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 우리도 속옷판매할때 가슴싸쥬물어보는변태도잇고 할머니들은 속옷입어노코 반품하라카고... 자동주문하면 몇만원할인인데 걍해달라고 막 하고..................... 그리고 막 클레임다걸고 보면 우리쪽에 주문안해노코.. 그리고 제일 진상들이 앋뇐다 어렵다하면 책통요청하는것들 ㅡㅡ ... 아진짜 얼빠져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데서 클레임좀 걸어봐따이거니 어어어어??? 하.... 배송늦게되도 상품잘못와도 상품as해도 상품자기가잘못주문해도 다 내탓이지.......
고객님들은 우리가 상품 확인해서 포장하고 배송하는줄아나봥 ㅠㅠㅠㅠㅠㅠㅠㅠ
ㄱㅆ-ㅠㅠ 언니.. 언니도 마니 힘들지 ㅠㅠㅠ 나도 그게 젤 난감해 다짜고짜 관리자바꿔!! 책임자바꿔!!! 아니.. 고객님.. 뭐가 불만인지 알아야 제가 CS에 메모남겨서 전산이관해서 책임자분께서 처리할수 있도록 도와드리져... 우린 다짜고짜 관리자분들게 CS넘기면 안돼 ㅠㅠ 고객님들 화 누그러질때까지 냅두고 좀 진정되면 우리가 다 일일이 접수하고 그거 메모남겨서 넘겨야해 ㅠㅠ 난 그게 젤 힘들다 ㅠㅠ 저번엔 몇십분을 들어주느라 진땀뺐어 ㅋㅋㅋㅋ 난 낮에만 일해서 아직 속옷상담은 안받아봤는데 변태 무서워.. 선배님들 변태일화들으면 소름끼침 ㅠㅠ 우린 그냥 북인거 같아 ㅋㅋㅋ 어쩔수 없지모 ㅋㅋ 우리 월급 다 고객님들한테
ㄱㅆ-나오는거다~~ 라고 생각하고 정신수양하는 기분으로 일해야지모.. 이젠 욕들어도 걍 그래 ㅋㅋㅋㅋㅋㅋ 언니 언니도 너무 그거에 얽매여 신경쓰지마 ㅠㅠ 그럼 이일 오래못하자너 ㅠㅠ 난 이제 쉬는날 명상원이나 일끝나고 기타나 배우려고 ㅋㅋ 스트레스 풀어야지!!!! 아직까진 담배로 스트레스 풀긴 시러..ㅋㅋㅋ
흐엉헉ㅠㅠ이렇게 고충을 ㅘㅁ께 나눌수 있다늬 ㅠㅠㅠ기쁘다 글고 할줌마들 완전 당당해..고객님..속옷 실제 착용전은 맞습니까? 하면 "내가 입어봤는데에!!!! 맘에 안들어~~ 옆구리 살도 찡기고!!! 빤스도 작아~~!!!!" ......흙 ㅠㅠ흑 입어놓고 어찌그리 당당히 ㅠㅠ
흑흑..나 지금 카드사 교유ㅜㄱ받는중..개...짱남.....ㅠ.ㅠ..ㅠ.ㅠ..ㅠ...ㅠㅠ...카드사 외울거 너무 많아 난 신용카드도 안써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저기 중 한곳에서 종사하고있는여시 흡 ㅠㅠㅠㅠㅠ그래도 여시보단 난 자유로운 거였구나 ㅠㅠㅠㅠㅠ난 핸드폰은 사용함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 여시 힘내 ㅠㅠㅠㅠㅠ
ㅠㅠ 핸드폰 못쓰니까 교육받을때 행정파트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정 연락이 필요하면 티비에 나오는 번호로 전화 걸어서 **파트 ***보고 전화좀 해달라 해주세요 이렇게 말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하다왔쬬.... 유니폼도따로입어???머리도묶어야대.ㅜㅜ??글구 이어폰이야아님 헤드셋껴??귀많이안좋아져?ㅜㅜ
우린 자유복장이야~~ 주말에 심지어 츄리닝입고 온 언니도 봤음 ㅋㅋ 그렇게까지 막 입으면 안되는데 걍 청바지에 티입고오면됔 난 맨날 치렝스입고간다 ㅋ 글구 유니폼 없어 ㅋㅋ 글구 헤드셋끼고 하는데 왼쪽,오른쪽 번갈아가며껴 ㅋㅋㅋㅋ 귀는.. 오래하면 귀에있는 뼈가 아파 첨엔 아팠어 그래서 양쪽 귀 번갈아가며 끼고 있고 지금 일년넘었는데 아직까진 나빠진건 잘 모르겠어 ㅎㅎㅎㅎㅎ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1.27 14: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1.27 14:23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1.28 14:40
껄껄 연어미앙....내가 홈쇼핑ㅠㅠㅠㅠ콜센터 교육 일주일째받고 바로 내일부터 콜실행일서 ㅠㅠ여시에서 홈쇼핑 콜센터 홈쇼핑 다 검색하다가 ㅠㅠ이글발견..저기에 써져있는 중소기업대상으로 한다는 그 홈쇼핑이얔ㅋㅋㅋ지금 보니 진짜 신기...!암틈휴..넘 걱정인데 언니글보니 힘이 난다ㅜㅜ처음이니까 실수 많아도 괜찮다고 스스오 다독이고있다...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3.10 00:23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3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6.06 23:43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9.15 22: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9.15 22: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9.16 11: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11.23 22: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11.24 05:42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00: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01:0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02: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02: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02: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4.13 07: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4.13 07: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4.13 14: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6.09 2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