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 홈카페 위한 과일베이스 2종 ‘투썸 딸기 베이스’·‘투썸 복숭아 베이스’ 출시
언제 어디서나 투썸 시그니처 과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과일베이스 2종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집에서도 투썸의 시그니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과일베이스 2종 ‘투썸 딸기 베이스’와 ‘투썸 복숭아 베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핸드드립커피, 스틱커피, 콜드브루 등 커피류에 주력했던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과일베이스 제품으로, ‘투썸 딸기 베이스’와 ‘투썸 복숭아 베이스’ 모두 신선한 원재료를 아낌없이 담았다.
먼저 풍부한 과일의 맛을 선사하는 ‘투썸 딸기 베이스’는 급속 냉동한 신선한 딸기를 59%나 담았다. 시원한 탄산수 등 원하는 음료에 ‘투썸 딸기 베이스’를 넣어주면 새콤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더할 수 있고, 특히 우유와 함께하면 투썸플레이스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스트로베리라떼’를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투썸 복숭아 베이스’는 급속 냉동한 복숭아에 부드러운 텍스처와 단맛이 특징인 복숭아 퓨레를 더해 복숭아의 상큼한 맛과 향을 더욱 강화했다. 진한 복숭아맛으로 별도의 재료 없이 물과 얼음만 넣고 갈아도 달콤시원한 복숭아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고, 새콤한 요거트와도 잘 어울린다. 또한 베이스에 탄산수를 넣어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복숭아 에이드’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청량한 에이드부터 최근 트렌드인 과일 하이볼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에이리스트 투썸 과일 베이스 2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기록적인 더위와 높은 습도가 지속되는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시원한 투썸플레이스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과일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며, 여유로운 홈카페부터 신나는 여름휴가까지 ‘여름 소확행’의 순간에 투썸플레이스의 과일베이스로 행복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