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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아카이브] Action 68 | OST [1 Hour Loop] (youtube.com)
※ 알림
영리를 목적으로 외부에 2차 게시되는 일은 없습니다.
자료의 객관성은 옴디아(국제시장조사업체), 삼정KPMG과 삼일회계법인,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국제금융센터에서
수집한 자료, 당사 IR을 인용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찾으실수있습니다.
카피킬러로 무결점 표절 판별 검사하면 원글은 최초 게시된 이곳 대동포럼으로 나옵니다.
본 대동포럼 저작 자료를 무단 표절하여
영리를 취하는 리딩방(유사투자 다단계조직) 발견시
금융감독원 불법금융신고센터에 신고바랍니다.
신고하기 | 유사투자자문 피해신고 | 불법금융신고센터 | 민원·신고 | (fss.or.kr)
절대로 여러분들은 리딩방에 접근하지마시길 바랍니다.
누군가 분석자료를 공유한다며 텔레그램이나 카톡으로 접속을 유도하면 누르지마시고.
유료회원을 가입을 권유하는 재태크 영업팔이 새끼가 있으면
남의 돈뽀리는 다단계 사기구나 인지바랍니다.
필자는 자료가공할때 어느 누구한테도 도움받거나 도움주지 않습니다,
게시물은 제가 시간내서 알아서 대충 만듭니다. 필자도 사람이라
미완성에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긴 장문의 글들은 시간나는대로 첨삭합니다.
시간써가며 작성한 글도 베끼는 사람들이 간간히 있긴합니다.
남의글 베끼고 주인행세 해봤자 그거 본인 능력아니에요~
만약 대동카톡방에서나 실방, 그외 포털사이트에서
저를 거론하며 거들먹거리는 놈들은 날파리 새끼구나하고 퇴출/무시 바랍니다.
7대 지주사의 현금여력과 미래 현금창출 가능성
유망기업 :
KT&G,
롯데관광개발,
롯데손해보험,
고려신용정보,
CJ CGV,
한국전력공사,
SK지주
콩나물 지음 All copyright.대동 도시 사회 경제 포럼 | - Daum 카페
콩나물 지음 All copyright.대동 도시 사회 경제 포럼 | - Daum 카페 |
현금흐름은 각각의 요인들이 맞물리면서 생기는 물리학적 모멘텀을 갖고 있습니다.
애당초.. 1차 세계대전 당시 포 사격의 정확도를 위해 고안된 이산수학의 상관관계상
운전자본에 좌우되는 포탄의 장약과, 어느 방향으로 직진하는 현금흐름, 동체의 속도에 해당하는 회전율이
최적의 조건에 맞아 떨어지면
과적인 손익분기점 BEP 지점을 쏴 맞추게 되어있죠.
BEP 과녁을 맞힐 수 있는 현금흐름은 포수의 운전자본관리에 의해 정해진답니다.
건재한 영업기반 (활강 또는 강선포대의 유무와), 영업비용(정확한 좌표계산)만이
쏘아 올린 매출의 부력이 시장조달금리, 현금유동성, 업황(공기저항, 중력, 온습도)과 같은 외부의 요건들을 이기고
탄착(손익분기점 도달)이 가능합니다.
한 방향으로 아무렇게나 날려도 표적에 맞춰지는 유동성이 좋은 조달시장환경에서는
불량한 현금흐름이 안정화된 탄도처럼 보일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처럼 기업조달시장의 유동성이 모두 메말라버리는 악천후가 동반된다면
전부 손익분기점을 못 넘기고 오발탄이 나버립니다.
가라치기 좋았던 유동성 시장환경이 끝나가면 운전자본관리의 내실이 만천하에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외부차입에 의존해오던 부실기업들은 대금회수가 길어져 다음 영업 지출을 위한 밑전이 없다는 약점이 드러나죠. 자금경색의 여지가 커지는 것입니다.
각 기업들이 얼마나 운전자본관리를 최적화했느냐에 따라 이번 조달시장에서 우위를 다질수있는지 가려질것입니다.
머지않아 기업신용평가에서도 메마른 유동성환경에서의 기업들의 운전자본관리 지표가 리서치에 반영될 것입니다.
다만 이 게시물엔 회전율 파트를 제외시켰습니다.
현금전환주기를 포함한 회전율 파트는 CJ CGV Part 2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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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감사삽니다
항상감사합니다 ^~^
자료 감사합니다. ㅅ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자료 감사합니다^^
그래프로 보니 쉽게 공부합니다. 캄솨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