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익산농협을 아십니까?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6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 전 조합원 농협이념교육을 하였습니다.
불과 5년전 경영부실로 합병권고를 받은 농협이 작년에는 당기순이익 921백만원, 출자배당 3.78%, 사업준비금배당 6.12%,이용고배당 3.91%를 실시하였습니다.
사업을 이용하는 조합원에게, 주유소 이용시에는 3.46% 할인효과, 하나로마트이용시 8.31% 할인효과를 드립니다.
하나로마트 50만원 이용시에 비료 1포를 드립니다. 일반 구매사업이용시에는 100만원당 비료1포를 드립니다. 면세유 리터당 20원 할인, 대학 장학금 100만원, 애경사시 경조비는 10만원을 계좌입금해드립니다.영농회 부녀회별로 철저한 실적관리로 포상합니다.
이 사실을 1시간에 걸쳐서 전체 조합원에게 전무가 직접 소상하게 설명합니다.
농협은 조합원이 주인입니다. 권리를 주장하기에 앞서서 의무에도 충실하여야 합니다.
북익산농협은 전체 조합원과 소통합니다. 교육을 통해서 그분들은 5년동안에 기적을 이루었고, 지금도 하루하루 새로운 기적을 이루어갑니다.
저는 장복식 조합장님과 소우섭 전무님께 "저는 두분이 가장 부럽습니다. 아마 두분은 지금이 인생에 가장 행복한 시기일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에머슨은 "성공이란, 태어나기 전보다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놓고 가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쩌면 조합장과 전무 만이 아니라, 전체 직원들 그리고 전체 조합원이 행복한 농협일 것입니다. 북익산농협의 더 큰 발전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2016년부터 북익산농협의 조합원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조그만 도움을 드린 저도 많이 행복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십시요! 그분들은 이렇게 준비합니다. 조합원을 향한 마음과 태도가 조합원을 움직이게하겠지요! #행복코리아 #장석춘 #농협이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