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7월3일(금무)◈지리뱀사골~피아골◈산마루◈ 2025년 8월 3일(일) 포천 백운계곡 물놀이 : 취선대X봉래굴
돼랑이(산행대장) 추천 0 조회 3,227 25.07.14 14:01 댓글 1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28 09:25

    죄송합니다!!!
    일정변경되어 취소합니다.

  • 작성자 25.07.28 09:30

    네, 확인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멋진 산행지에서 뵈어요~~
    좌석표에 비댓으로 환불계좌 알려주세요~

  • 25.07.28 09:25

    죄송합니다
    참석취소합니다.

  • 작성자 25.07.28 09:30

    네, 확인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멋진 산행지에서 뵈어요~~
    좌석표에 비댓으로 환불계좌 알려주세요~

  • 25.07.28 10:22

    아쉽지만.... 사정이 생겨 취소합니다.

  • 작성자 25.07.28 10:23

    네, 확인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멋진 산행지에서 뵈어요~~
    좌석표에 비댓으로 환불계좌 알려주세요~

  • 25.07.28 11:04

    갑자기 일정이 생겨 취소합니다ㅠㅠ

  • 작성자 25.07.28 11:30

    네, 확인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멋진 산행지에서 뵈어요~~
    좌석표에 비댓으로 환불계좌 알려주세요~

  • 25.07.28 11:25

    저녁에 조카결혼식있었는데 도저히시간못맞출거같아
    아쉽지만 참취합니다 ㅜ

  • 작성자 25.07.28 11:30

    네, 확인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멋진 산행지에서 뵈어요~~
    좌석표에 비댓으로 환불계좌 알려주세요~

  • 어제 도마지봉 갔다가 백운계곡에 갔는데 물도 차고 수량도 많고 최고 였습니다.
    이번주 주말에도 백운계곡은 당연히 물이 많아요. 상류쪽은 사람도 없고 한적하게
    놀기에는 좋습니다. 모두 즐겁게 잘 다녀 오세요.

  • 작성자 25.07.28 13:10

    네~~ 음청 시원하셨겠어요~ 👍
    이번주엔 저도 더위좀 물리치러 잘다녀올께요~~ ^^
    감사합니당

  • 작성자 25.07.28 13:11

    4명 더 참석 가능하십니다~ ^^

  • 25.07.30 20:08

    돼랑이대장님~
    버스 잔여좌석 6자리입니다~^^

  • 25.07.28 13:15

    슬로우 참석 대기 합니다

  • 작성자 25.07.28 13:19

    환영합니다 슬로우님
    참석 가능하십니다~
    입금 후 좌석표에 댓글 남겨주세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2 13:56

  • 25.07.31 09:11

    참석 합니다. 잘부탁드릴께요~~

  • 25.07.31 09:34

    대웅님 얼굴봐서 좋다
    일욜에 봐~^^

  • 25.07.31 09:38

    넵 올만이예요~~
    잘지내셨나요??

  • 작성자 25.07.31 09:57

    환영합니다
    김대웅님, 일요일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 25.07.31 20:31

    대기합니다~

  • 작성자 25.07.31 21:13

    환영합니다 느영님
    참석 가능하십니다~
    입금 후 좌석표에 댓글 남겨주세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0:0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1 11:26

  • 25.08.01 08:44

    참석합니다 😀

  • 작성자 25.08.01 09:11

    환영합니다
    오스칼님, 일요일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 25.08.01 09:54

    *알림*
    저와 혜정총무는 태릉입구에서 탑승합니다.
    무거운짐이 있고, 집이 근처인 관계로 ^^; 양해 부탁드리며.. 산마루대장님께서는 사당역에서 인솔 부탁드립니다.

  • 25.08.01 10:03

    넵 사당 양재 인원파악 잘 해서 태릉에서 뵐께요

  • 25.08.01 10:39


    백운계곡이 날 막막 유혹을....
    참석합니다..

  • 작성자 25.08.01 10:52

    환영합니다
    아엠난이 명산총무님, 션하게 물놀이 하고 오자구요~~ ^^

  • 25.08.01 14:11

    일정이 취소되어.. 참석합니다^^

  • 작성자 25.08.01 14:21

    다시 환영합니다
    헤다님, 일요일에 반갑게 뵈어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2 13:5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2 13:58

  • 작성자 25.08.01 14:21

    마지막 1명 더 참석 가능하십니다~ ^^

  • 25.08.02 08:29

    참석 합니다ᆢ사당 탑승 입니다

  • 작성자 25.08.02 09:59

    환영합니다
    케로로중사님, 느티 첫산행 축하드리며 일요일에 반갑게 뵈어요~~ ^^

  • 25.08.02 10:04

    첫산행 환영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2 13:5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8.02 15:55

  • 작성자 25.08.02 10:04

    다시 만차입니다. 이후 대기입니다.
    내일 반갑게 뵈어요~~

  • 25.08.02 10:05

    많은 취소자 발생에도 만차네요 추카요^^

  • 25.08.02 10:09

    만차~만차~~^^

  • 25.08.02 10:16

    역시 더울땐 계곡이지요
    아직 다리가 완전하지 않을텐데도 산우님들을 위해 좋은곳 공지해주시는 돼랑이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 25.08.02 12:29

    네~~~언니몫까정~재미지게 놀다올께요~~

  • 작성자 25.08.02 14:31

    네 ^^ 잘다녀오게씀돠~
    시원하게 즐주말 보내셔요~~~

  • 25.08.02 12:35

    함께하는 산우님 덕분에
    만차~띠용~~^^
    디데이~내일 잼나게 즐겨보아요~

  • 25.08.02 12:35

    대장님~~태릉에서 승차할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