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편지] 김관성목사, "신천지 대환영" 까닭은?
<신천지 출입금지>
요즘 어느 교회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는 개신교 교회들이 신천지에 겁을 먹고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나타내주는 것이기도 한데요.
얼마 전 행신교회 김광석목사 또한 페이스북에 '신천지 때문에 교회들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신천지에 겁을 먹고 있는 개신교의 실정을 꼬집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습니다.
행신교회 김관성목사는 신천지 출입금지 푯말에 대해 "신천지 교인에 겁먹을 만큼 하나님 말씀을 아는 지식들이 비참한 수준에 머물러 있다"며 이는 "신천지와 성경을 가지고 논쟁했을 때, 이길 자신이 없다는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김관성목사의 말처럼 현 개신교 교회 목회자들은 말씀이 없습니다. 그래서 소속 교인들도 교회만 왔다갔다하는 실정입니다. 교회만 왔다갔다한다고 해서 천국을 갈 수 있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과연 말씀도 없이 무늬만 신앙인 이들에게 '신앙인'이라는 말이 적합한지도 의문입니다.
▲ 행신교회 김관성목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 (출처 : 김관성목사 페이스북)
김관성목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신천지교회의 교인이 무서워 <신천지 출입금지>란 푯말을 붙여놓는 개신교 교회들을 비판했습니다. 고작 한명의 신천지 교인이 무서워서 교회에 즐비하기 시작한 <신천지 출입금지>라는 푯말,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개신교 교회는 기득권을 앞세워 신천지를 거짓으로 비방만할 것이 아니라 말씀으로 정정당당하게 겨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끝으로 교회를 '안 나가'는 성도들이 하도 많아져 '가나안 성도'라는 신조어까지 만든 말씀이 없는 씁쓸한 교계의 현황이 한 눈에 보이는 영상을 첨부합니다.
[사랑의편지] 김관성목사, "신천지 대환영" 까닭은?
'김관성목사의 정신과 신약' 원글보기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83
[사랑의편지] 한기총의 '가나안 성도들'을 아십니까?
첫댓글 한기총은 말씀이 없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회개하고 신천지 계시말씀으로 다시 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