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메일 / 사이먼 존스] 레스터 시티, 아마드 디알로 주시 & 차기 행선지를 결정한 안토니 엘랑가 ··· 에버튼은 X|작성자 carras16
By Simon Jones For Mailonline
17 July 2023
레스터 시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아마드 디알로에게 관심이 있는 구단들 중 하나이며 하비 반스의 이탈에 대비하고 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웨스트 햄 그리고 아스톤 빌라는 반스를 놓고 영입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뉴캐슬이 확고한 유력 후보로 간주되고 있다.
레스터는 디알로를 원하지만 번리와 셰필드 유나이티드 같은 프리미어 리그 구단들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
디알로는 지난 시즌 선더랜드 임대 기간 동안 14골을 기록하며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고, 선더랜드는 챔피언십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미국 투어에서 여러 선수들을 확인하기 전까지 아마드와 다수의 어린 선수들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아마드가 어디로 향하든 꾸준한 출전 시간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또 한 명의 기대주인 파쿤도 펠리스트리는 FC 트벤테의 관심을 받아 왔다.
펠리스트리는 지난 시즌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리그 4경기 출전에 그쳤으며, 보다 많은 경험을 얻기 위해 해외로 보내질 수도 있다.
한편, 안토니 엘랑가는 차기 구단에 대한 결정을 내렸지만, 에버튼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엘랑가는 구디슨 파크로의 이적와 연결되어 왔지만, 며칠 내로 다른 구단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원문 출처 : Daily Mail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carras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