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Ya 1st concert – “女神”
일 시 : 2007년 11월 23일(금) 8시/ 24일(토) 3시30분. 7시/ 25일(일) 4시
장 소 : 멜론악스
가 격 : R석 66,000원, S석 55,000원
주 최 : 시저스ENT
감미로운 여성스런 매력 속으로, See Ya의 음악에 빠져들다. 서울에서 처음 하는 그녀들의 고백.
실력 있는 음악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See Ya가 오는 11월 23일~25일 멜론악스에서 < See Ya 1st concert – “女神”>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멜론악스에서
씨야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공연으로 감미로운 곡들로 여성적 매력을 한껏 빠져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감미로운변신,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뮤지션 See Ya!!
씨야는 대한민국의 R&B 그룹으로 3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다. 엠넷미디어 소속으로, 2006년 2월 1집 The First Mind로 데뷔했다. 씨야는 SEE You Always의 약자로 언제나 팬앞에서
노래를 하겠다는 뜻과 SEE You Again의 약자로 다시 만나자는 뜻이 담겨있다. SG워너비가 트레이닝과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됐으며, 여자 SG 워너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리드 보컬 남규리의 힘있는 가창력, 메인보컬 김연지의 호소력 깊은 음색, 고음처리가 완벽한 이보람으로 이루어진 씨야는 어린 나이를 잊게 하는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여성그룹이다.
사랑의 아름다움, 설레임, 아픔 등의 감정들을 깊은 감수성으로 이끌어내는 노래들로 우리들의 감성을 일깨우는
“여인의 향기”,”구두”,”미친 사랑의 노래”, “미워요”, “The Day”, “精”, “사랑의 인사”, “결혼할까요” 등과 같은 기존의 1집과 2집, 디지털싱글, 프로젝트앨범의 곡들로 가득하다.
자신의 무대를 직접 만들어 내는 진정한 See Ya만의 Concert!!
씨야 2집 타이틀 곡 ‘ 사랑의 인사’ 로 앨범 발매 단 하루 만에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 할 정도로 대단한 돌풍을 이끌었다. 그리고 여러 프로그램에서 정상에 올랐다.
1집의 강한 보이스와 달리 2집에서 그녀들은 발랄한 의상과 깜찍한 춤으로 180도 다른 모습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씨야 3명은 모두 풋풋한 여대생 이미지로도 반응이 좋았다. 그리고 이번 썸머 빅4콘서트에서도 씨야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여움으로 사랑을 고객하고
특별한 춤까지 선보였다.거침없는 일탈! 그래서 팬들이 더욱더 열광 했다. 그동안 감춰 왔던 그녀들의 파워! 이번 공연에서도 씨야만의 귀여움, 파워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사랑, 깊어가는 사랑으로..
더운 여름을 지나, 제법 시원한 바람과 시큰한 콧날에 절로 느껴지는 가을 저녁, 이번 콘서트는 사랑을 노래하는 씨야의 음악 속에서 소중한 사람과 얼굴을 마주치며
공연장을 찾은 이들의 마음 속에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