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의원은 이날 오후 3시30분부터 1시간여 동안 부산 영도구 재선거에 출마한 김비오 후보와 함께 남항시장 일대를 돌며 상인과 시민들에게 김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영도구는 문 의원이 유년시절을 보낸 지역이며, 아직 부모가 살고 있는 곳이다.
문 의원은 남항시장 점포와 노점 등 곳곳을 돌면서 상인들과 일일이 악수를 청했고, "김비오 후보 잘 부탁합니다"라는 당부의 말을 건넸다.
또 상인이 건네는 음식을 맛보기도 하고, 시민이 요청하는 기념촬영에 응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펼쳤다.
문 의원이 나타나자 시민과 상인들이 몰려들어 가는 곳마다 극심한 혼잡이 빚어졌다.
한때 부산저축은행 피해자들이 몰려와 문 의원에게 항의하자 지지자들과 고성이 오가기도 했다.
문 의원은 시장 유세에 앞서 언론 인터뷰에서 "신공항, 해수부 등 지역현안에 대한 정부의 태도를 볼 때 부산 민심을 너무 모른다"고 지적하고, "앞으로도 힘 닿는 데까지 (선거유세를)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 영도구는 지난 대선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선대본부장을 지냈던 김무성 전 대표가 각종 여론조사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대선 후보였던 문 의원의 지원이 선거 판세에 영향을 줄 지 주목된다.
yulnetphoto@newsis.com
첫댓글 아ㅠㅠㅠ당 내에서는 대선패배 책임 지라고 하면서 지원은 도와달라고 하고 달님ㅠㅠ♥
ㅠㅠ 바보노무현 친구 바보문재인인드슈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니뮤ㅠㅠ달니뮤ㅠㅠ 청와대에 감금하고 싶었는듀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대선을 바라기엔 너무 내 욕심인거같으뮤ㅠㅠ
박지만이랑 저축은행은 박근혜 한마디에 수사도 안하면서 과거 문재인이 있었던 회사가 저축은행쪽 변호했다는 이유로 문재인에게 책임을 지우다니 아이러니하다.... 문재인씨가 정치인으로 잘 살아남아주셨음 좋겠어
아 부산 ㅡㅡ 문님이 어떤님인데 진짜 ㅡㅡ 민주당이면 무조건 ... 아휴 ,,, 난 문님이 부산 출신이시고, 새누리당이었어도 우리 전라도에 나오시면 당연히 표 드릴꺼야! 사람 보고 뽑자 전라도가 무조건 새누리 싫어해서 문님 뽑은줄알아?
3333 난 경상돈데..경상도는 진짜 답없음ㅋㅋ 오죽하면 대선때 친구랑 흉악범죄자도 새누리당으로 나오면 사람취급뿐 아니라 대통령까지 만들 사람들이 경상도 사람이라고.. 어른들에 한해서가 아님ㅋㅋ 대구같은 경우엔 젊은 사람들도 새누리당 지지자들 많음.. 그냥 답답허다
♥.♥
달님 화이팅!!!!!!!!!!!!!!!!!!!
힘내세요!!!! 아 ㅠㅠ 내가 부산가서 투표하고싶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