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예측안됨 ㅋㅋㅋㅋㅋ
첫댓글 일본이 피지컬 좋은 팀에 상성 극악 아닌가유
단순히 신체적으로 피지컬 좋은팀에 약하다기보다단순하게 뒷공간 노리고 강하게 경합시키고 단순하게 때려붙히는 축구에 약함 ㅋㅋㅋ피지컬 좋아도 막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팀한테는 오히려 일본이 잘싸움
일본이 스웨덴 스타일에 약하다곤 해도 오히려 역습시에는 꽤 날카로울 거 같아서 승자 예측이 안됨ㄷㄷ
스웨덴 2승하면 마지막 일본전 힘빼고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은데.. 그러지말고 3승 노려주길!!!!
첫댓글 일본이 피지컬 좋은 팀에 상성 극악 아닌가유
단순히 신체적으로 피지컬 좋은팀에 약하다기보다
단순하게 뒷공간 노리고 강하게 경합시키고 단순하게 때려붙히는 축구에 약함 ㅋㅋㅋ
피지컬 좋아도 막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팀한테는 오히려 일본이 잘싸움
일본이 스웨덴 스타일에 약하다곤 해도 오히려 역습시에는 꽤 날카로울 거 같아서 승자 예측이 안됨ㄷㄷ
스웨덴 2승하면 마지막 일본전 힘빼고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은데..
그러지말고 3승 노려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