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F조는 일본 vs 스웨덴이 꿀잼일듯
uzero 추천 0 조회 644 26.06.15 12:5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2:55

    첫댓글 일본이 피지컬 좋은 팀에 상성 극악 아닌가유

  • 작성자 26.06.15 12:57

    단순히 신체적으로 피지컬 좋은팀에 약하다기보다
    단순하게 뒷공간 노리고 강하게 경합시키고 단순하게 때려붙히는 축구에 약함 ㅋㅋㅋ

    피지컬 좋아도 막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팀한테는 오히려 일본이 잘싸움

  • 26.06.15 12:58

    일본이 스웨덴 스타일에 약하다곤 해도 오히려 역습시에는 꽤 날카로울 거 같아서 승자 예측이 안됨ㄷㄷ

  • 26.06.15 13:35

    스웨덴 2승하면 마지막 일본전 힘빼고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은데..
    그러지말고 3승 노려주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