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임 대상 이사,감사,대의원님들께 궁금합니다.
이승곤조합장은 본인은 조합장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재신추와 손을 잡고 이사진을 해임하려 한다 하셨는데.
재신추와 손을 잡지 않고 이사진을 해임하지 않으면 조합장님이 자리를 유지 못하나요?
그냥 계신다 해도 조합장 계속 하실 것 같은데. 아닌가요?
왜 조합장님이 조합장 자리 유지하려고 다른 분들을 해임하려 한다고 생각하는지 이유를 밝혀 주세요 !
혹시 조합장은 본인 자리에 적지 않은 보수가 있는데, 재신추에 의해서 해임 당하고 일자리 짤릴 것 같아서 인가요?
그렇다면 재신추가 조합장만 해임시키고 이사진은 그냥 둘 것 같은가요???? 도저히 그건 아닌것 같은데요.
아니면 거꾸로 이사진들이 조합장을 해임하려고 했나요? 그래서 조합장님이 먼저 선수 치는 건가요?
왜요? 이사진과 정비업체가 현 시공사와 본계약하고 관리처분 하려고 하는데 조합장이 방해가 되나요?
도무지 모르겠네요.
상근이사님 두분은 적지 않은 보수가 있는 분들이니 가능하면 현직을 유지하시면 당연히 좋겠죠.
그런데 다른 분들은 무슨 이득이 있어서 조합장이 촉발한 이 상황에 단체 행동을 하시나요?
도무지 지금 해임 대상 되신 분들의 단체 행동에 목적을 모르겠습니다. 조합원들을 위해서요?
조합장이 조합에 손해를 끼쳤다면? 그러면 이사님들은 왜 그 손해를 끼치는 행동을 여지껏 두고 보고만 계셨어요?
임금 1원 안 받는 명함만 이사라서 그냥 계셨고. 사업비든 공사비든 그냥 두고 보셨던거 아닌가요?
지금 사태에 그렇다면.
조합장님이 조합을 위해서 공사비, 사업비를 줄이고 싶어서.
그러자면 신뢰할 수 없는 아이엠지씨 정비업체를 교체하려고 하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말씀 좀 해보세요.
아이엠지씨는 우리 조합에 일을 잘 하고 있습니까? 아닙니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사님. 감사님. 대의원님들.
해임당하지 않으려면.
조합장 잘못을 들춰내지 말고. 본인들 생각과 조합원들을 위한 앞으로의 계획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솔직해지고. 건설적인 내용으로 조합이 정상화 된다면 바랄게 없겠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 재신추를 지지하긴 했었지만 이번사태는 솔직히 반반 이었었는데 정확한 팩트인거 같네요~감사합니다
자진 사퇴를 통해 결백함을
증명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이익 때문에
조합원의 이익이 무시 당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