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선 95기 : 04.22(양력) - 미완성
生인터뷰 작성은 다했는데 지금(목요일 현재) 동진의원(일신동 소재)에 입원중이라서 못보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팔과 손가락 부분이 많이 아파서 치료차 입원했다네요.
좀전에 통화했는데 병원에서 나오는 밥빼곤 견딜만 하다고 하네요~
아무튼, 저같은 범인의 손과는 비교과 안되는 아주 비싼 팔이기에 아무 후유증 없이 빨리 완쾌되길 기도합니다.
안부와 생일 축하 전해주세요~
김정선 : 018 - 430 - 7775
참, 정선이 폰이 물에 빠진적이 있었는데 그 때문에 저장되어있던 자료가 다 날라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메시지를 보낼때는 꼭 이름을 기재해주세요~
나중에라도 生인터뷰 꼭 보시고 꼬리말 많이 달아주세요~^^*
그리고, 정선이가... 우리주보에서도 인터뷰 한적이 있답니다.
"2001년 02월 25일 우리주보"를 보시면 정선이가 인터뷰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올라오는 生인터뷰가 있으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2001년 02월 25일 우리주보 바로가기 -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cafe18.daum.net/_c21_/pds_down_hdn?grpid=2NX2&fldid=SAO&dataid=7&grpcode=urijubo&realfile=010225.hwp&dncnt=Y
첫댓글 정선아, 생일축하해~^^* ///우리주보 클릭해서 "열기"로 보셔도 됩니다. 혹, 안보이시면 '우리주보 카페'에 가입하시거나 로그인을 하시면 보입니다. /// 2001년 정선이 인터뷰 한 것을 봤는데요, 새롭네요. 우리주보 발행하던 시절도 생각나고... 그때 제가 별거 별거 많이 올렸네요~
인터넷 따라가기, 방송실 인터뷰, 우리알아가기, 샘소식,날씨..등... 조알같은 글씨로 많은 정보를 담아서 읽기가 불편하다는 정선이의 멘트가 재밌습니다. ^^* 암튼, 그때의 열정이 지금은 다 어디로 갔는지... 요나의 '다시스'가 제게는 어디일까요? ㅡㅡㆀ
언니 생일 축하해~~~
정선이 생일이구나.. 무지 축하해....^^ 빨랑 일어나고.... 그 놈의 나쁜 택시기사놈땜에...ㅋㅋ
정선아 생일 축하 그리고 빨리 나아줘....
정선아! 어찌 된거야? 병문안 갈께~~
생일축하 ~~~ 언제 다쳤어? 큽 암 튼 누나 생일 짱츅하하는 내맘알쥐?
언니,,,입원중이지,,,일신동이니,,,내 힘한번 써볼게,,,^^ 생일 축하하고요,,,내가 언니,,사랑하고,,존경하고,,좋아하는 거 알지?
정선누나 생일 축하해요. ~~
축하해요^^*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항상 좋은 모습으로 기억되기에.. 앞으로 만나는 동안 아니 시간이 흐른뒤에도 좋은 모습으로 남아 있었음 좋겠네요^^*
언니 생일축하해요..아픈거 빨리 낫음 좋겠네요
언니 생일축하해요~~ 근데 생일날 병원서 멱국은 먹은겨? ㅋㅋ 정말 출퇴근하는거야?
정선아! 얼렁나 알았지... 그리구 생일 추카하구..
병원에 있구나.... 많이 아픈건 아닌지~~~ 병문안 가야겠는걸.... 병원에서 생일을 맞아 기분이 쫌 그렇겠다... 빨리 쾌차하길~~~~
안녕. 나 윤수기여~ 생일축하해. 교통사고? 몰랐네. 어쩌니...... 언제까지 입원인지? 멀지도 않은데 들려볼까나 말까나?^^; 아~ 바쁘다 바뻐. 준비할 일은 왜그리도 많은지 정신이 없구만. 잘 지내지? 저번에 통화하고 또 목소리 못 들은지 오래네. 다시는 사고같은 건 나지 않길 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