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 |
WHO가 ‘클로로퀸·리토나비르’ 등이 코로나19 치료에 효과가 없다며 임상시험을 중단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
세계보건기구(WHO)가 말라리아 치료제인 클로로퀸과 인간면역결핍바이러스(HIV) 치료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에 효과가 없는 것으로 결론을 내리고 임상시험을 중단했다.
로이터통신은 4일(현지시간) WHO가 성명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고 보도했다.
WHO는 대규모 무작위 임상 시험에서 HIV 치료에 쓰이는 리토나비르·로피나비르를 코로나19 환자에게 투입한 결과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고 클로로퀸도 마찬가지였다고 설명했다.
다만 로이터는 WHO가 코로나19 치료제로 급부상한 렘데시비르에 대한 임상 실험은 계속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
.
.
WHO 가 저러는걸 보니
저눔들이 아니다 라는게 더 맞을거 같은 생각이.....
그리고 초 고가의 램데시를 밀고 있군요
길리어드 사이언스사 대 주주가 중공 장쩌민 장남 이라더니만....
이 들이 이번참에 지구 기둥 뿌리까지 뽑고 싶은가본데
니들 그러기전에 다 가는수가 있어~
첫댓글 초기 코로니바이러스는 하이드록시 클로퀸이 효과가 있었지만 지금의 바이러스는 다시 클로로퀸에 내성을 가진놈이 재창출됬다는 의심을 가져봅니다.
WHO를 믿어야 하나요? ㅎㅎ
렘데시비르 회사와 로비 했을수도..
두고 봐야죠.
이 세상 아직 100% 믿을수 없는 듯..
MMS 강추요
WHO 이놈들은 범죄그룹입니다. 세계적으로도 저명한 불가리아 병리학회 회장이 코로나는 거짓이라고 폭로 했더군요. 코로나로 인해 사망하지 않는다고...그리고 자연 항체가 생성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이제 의사들의 양심선언들이 나오기 시작하겠지요.
설사 무의미한 결과가 나왔다고 발표하더라도 그 발표의 주체가 누구인지 봐야지요.
WHO ㅜㅜ
짐험블 박사님이 효과없어라고 말하면 단 1도 의심없이 믿겠습니다.
3년전쯤? just one drop 이라는 동종요법에 관한 영화에서, 제약회사의 지원하에 호주 '건강보건당국'이 (명칭은 정확하지 않음) 호메오퍼시의 치료효과에 대한 연구발표를 앞두고, 조작질에 들어가죠.
원래 연구를 한 학자는 발표 한 달전에 다른 학자로 교체되어 제약회사의 구미에 맞게 논문을 발표하며, 호메오퍼시로 질환의 치료에 유의미한 효과가 없으므로, 질병치료에 우선적으로 대증의학적 치료를 받으라 발표합니다.
스페인 독감등 역사적으로 유명한 펜데믹에서 동종요법 치료로 많은 생명을 구한 사례가 있음에도 말이죠.
근데 웃긴게 호주건강보건당국이 이 실험군에서 수치를 145? 150?으로 잡은거죠.
그래서 중증질환을 치료하 사례가 많더라도 위에서 언급한 수치에 못 미치면 의미 없는 것으로 단정하는 것이죠ㅜㅜ
이런식으로 제약회사의 구미에 맞게 실험결과를 조작하는거지요.
covid19 사용 되는 mms 프로토콜
다들 저장 하세요!
고맙습니다
WHO 안믿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