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사회적 매장 당해도 쌈
영상보면 여자 기자분이 “카메라 켜져있다, 그만해라”라고 눈치주는데도 그냥 씨부린거보면
지가 걍 알빠노 시전하고 욕먹을각오하고 뱉은말들 아님?
신상 털릴 필요가 있음 욕 더 처먹어야됨
인간성이 덜된 애들은 ㅋㅋ
첫댓글 전 그냥 너무 궁금한게 무슨 피해의식이 있어서 그런 말을 내뱉었을까 의문임ㅋㅋㅋ
양심있으면 자진납세 해야지 자기때매 몇이 피해를 보는데
괜한 자존심 부리지 말고 공개사과 해라
진짜 자수하고 공개사과해야됨
지금이라도 사과하는게 본인한테 좋을 듯
완전 ㄱㅅㄲ임
기자들중 저런 우월의식 갖고있는 기자들 지들이 뭐라도 되는줄 아는게 같잖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좀 나이가 있는 남자 기자일지.. 누군지 모르겠네요..
그냥 밑에 놈 하나 사과하라고 시킬거같음 ㅋㅋ
저런 넘이 한둘이겠음? 걍 기레기자체를 박멸해야함
첫댓글 전 그냥 너무 궁금한게 무슨 피해의식이 있어서 그런 말을 내뱉었을까 의문임ㅋㅋㅋ
양심있으면 자진납세 해야지 자기때매 몇이 피해를 보는데
괜한 자존심 부리지 말고 공개사과 해라
진짜 자수하고 공개사과해야됨
지금이라도 사과하는게 본인한테 좋을 듯
완전 ㄱㅅㄲ임
기자들중 저런 우월의식 갖고있는 기자들 지들이 뭐라도 되는줄 아는게 같잖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좀 나이가 있는 남자 기자일지.. 누군지 모르겠네요..
그냥 밑에 놈 하나 사과하라고 시킬거같음 ㅋㅋ
저런 넘이 한둘이겠음? 걍 기레기자체를 박멸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