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공홈] 브루노 페르난데스 : "구단 주장직은 나를 변화시키지 않을 것"|작성자 carras16
"물론, 제게 아주 멋진 일이며 가족들과도 공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일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직은 제가 꿈꿔온 것이 아닙니다, 꿈 이상의 것이니까요. 우리가 해온 모든 것들이 자랑스러워집니다."
"구단의 주장직에는 엄청난 책임감이 따르지만, 이 구단의 일원이 된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엄청난 책임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니 제게 있어 주장이 된다 해도 같을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저는 변하지 않을 거예요."
"같은 기준을 유지할 것이며 주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주장이 아니었을 때 그랬던 것처럼요."
"주장으로서 해리와 함께 카라바오 컵 트로피를 들어올린 것은 엄청난 순간이었습니다. 해리가 구단의 주장이었고 저와 함께 트로피를 들어올리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에 그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그 순간을 나눴다는 것이 정말로 기쁩니다. 주장으로서뿐 아니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 더 자주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아주 아주 큰 업적과 큰 트로피를 위해 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이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싶어요."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며 매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구단과 우리 팬분들께 맞는 최고의 기준을 설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습니다."
"트로피 획득을 위한 최상의 위치에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우리 팀의 축구를 즐거워하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쏟아내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많은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문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홈
영상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홈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carras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