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몇년간 일도 연애도 잘 안풀려서우울증을 달고살았는데요안맞는 상사랑 드디어 헤어지고아주 새로운 곳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사람들을 통솔하고 관리하는 직무에요사람들앞에 저를 많이 드러내는 그런 위치입니다올해 이 일로 성과를 인정받을수있을까요? 잘 해내고싶습니다 그리고 아직 짝을 만나지못해서(지난 3년간 연애는 했는데 결혼까지는 못이어졌어요)올해는 좀 나을까요?
첫댓글 여담이지만 한자 에서 오는 뜻과 의미, 늬앙스(?)도 있고 고서를 공부한 분이면 한글로 표현된 명주가 대려 헷깔릴텐데.. 간혹 한글로 표현된거 올려놓으신분들 보면 저는 놀랍다는 표현밖에...마치 동네에서 신기 있다는 말만 듣고 있던 사람이 지나가다 무당 방울 주워서 어디가서 나 무당이네 하는 느낌.
35세 넘어야
결혼 말씀이신거죠~?
타고난 사주에 화가 많아서 25.26.27년까지는 급하고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28년 무신년부터는 안정을 찾을것 같습니다.그래도 대운이 수대운으로 흐르니 더운 환경을 덜어내는 역할을 합니다화운이라 진득하니 붙어서 하는거 쉽지 않겠지만 어학 공부를 한다든가 하는게 도움이 됩니다.당분간 인연을 만들어 사람을 만나거나 하면 구설이 생길수 있으니 본인 건강에 더 집중하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여담이지만 한자 에서 오는 뜻과 의미, 늬앙스(?)도 있고 고서를 공부한 분이면 한글로 표현된 명주가 대려 헷깔릴텐데.. 간혹 한글로 표현된거 올려놓으신분들 보면 저는 놀랍다는 표현밖에...
마치 동네에서 신기 있다는 말만 듣고 있던 사람이 지나가다 무당 방울 주워서 어디가서 나 무당이네 하는 느낌.
35세 넘어야
결혼 말씀이신거죠~?
타고난 사주에 화가 많아서 25.26.27년까지는 급하고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28년 무신년부터는 안정을 찾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운이 수대운으로 흐르니 더운 환경을 덜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화운이라 진득하니 붙어서 하는거 쉽지 않겠지만
어학 공부를 한다든가 하는게 도움이 됩니다.
당분간 인연을 만들어 사람을 만나거나 하면 구설이 생길수 있으니 본인 건강에 더 집중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