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지기가 자꾸만 머리가 너무 희니 염색을 하라고....
얼마후면 이발을 하러 갈텐데 그때 가서 하겠다고 하여도 자꾸만 하라고....
그래서 집에서 옆지기가 염색을 해 주었는데
해 놓고 보니 까만것 보다는 밤색으로 치우쳐 나왔습니다.
옆지기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하는데
나는 "모자쓰고 다니면 괜찮아" 하면서 능청을 떨었지요.
내가 보기에도 약간 밤색으로 나왔지만 사람들이 알아채고
입방아 찧을 정도는 아닌것 같아 그냥 모자쓰고 잘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첫댓글 저는 자연산.안산 고목에 검버섯피고안산 마루엔 희끗 희끗 잔설이 휘날리고...생긴대로 자연따라 바람따라 구름따라 내팔 내 흔들고...ㅎ갈색 머리도 있어요. 밤색이 어때서... 개인의 취향, 개성, 개인사정인데... 당당한 그래이가 되세요. 들샘님의 용기와 도전에 응원의 박수를 짝짝짝!!!
생긴 그대로의 자연인이 좋긴한데 아직은 여러사람앞에 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그래서 아직은 흰머리를 까맣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이발소에서 한 염색이 잘 안되어서 중간에 또 하게 되었는데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코로나 환자가 줄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맘을 놓을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아직도 조심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늘 건강하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가끔 염색을 하는데...마눌에게 해 달라고 하면 색상이 고상하게 나 온답니다~ㅎ
나는 집사람에게 염색해보기는 처음인데, 우리집 사람이 늘 자기는 이렇게 하는데 왜 밤색으로 치우쳐 나오는지 모르겠다고....아무려면 어떤가요. 그냥 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은 남자들도 색있는 염색 하더군여나쁘진 안턴데여 들샘님 용기 내셔서 멋있는 염색도 하시고 머리도 휘날리시며모자쓰시지 마시고 멋진 모습으로 다니셔여
고맙습니다. 모자를 쓰는 것은 꼭 머리를 감추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날도 좀 추워져서 모자를 쓰는 것입니다. 날이 추워지니 감기조심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한번 더하면 까매지는데요요사이는 검정색이래도 흰머리는 밤색처럼 나와서 시간을 많이 약도 듬뿍 그래서 이발소가지만 약이 독해서 사가지고 가서도 합니다정성을봐서 모자를 쓰시는 아량이 너그럽습니다
같은 염색약이라도 사람에 따라 나오는 색갈이 다른 것 같습니다.우리 옆지기는 계속 물이 잘 들었다고 하는데 나는 밤색으로 나왔어요.ㅎㅎ감사합니다.
검정보다는 밤색이 더 분위기 있어 보이고 좋으실거 같은데요...ㅎㅎ...
그래요? 그런데 우리 옆지기는 깜짝놀라고 무척 미안해 합니다. 잘못 나왔다고. ㅎㅎ 며칠만 있으면 또 희여져서 해결될테니 그냥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증샷 올려 보시지요 ㅎㅎ제 남편은 일부러 밤색으로 염색 하는데 까만색보다 인상이부드러워 보입디다 ^^
아휴~ 뭐 그런걸 인증샷으로... ㅋㅋ 그냥 검정이면 어떻고 밤색이면 어때요.그냥 생긴대로 염색 나온대로 조용하게 지내려고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검정색으로 안 하길 잘하셨습니다. 티 나요.. 늙었다는 티... ㅋㅋㅋ
ㅎㅎ 그런가요? 일리 있는 말씀이시네요. 그냥 며칠만 지내면 또 머리가 희여질테나 그냥 지내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는 자연산.
안산 고목에 검버섯피고
안산 마루엔 희끗 희끗 잔설이 휘날리고...
생긴대로 자연따라 바람따라 구름따라 내팔 내 흔들고...ㅎ
갈색 머리도 있어요. 밤색이 어때서...
개인의 취향, 개성, 개인사정인데...
당당한 그래이가 되세요. 들샘님의 용기와 도전에 응원의 박수를 짝짝짝!!!
생긴 그대로의 자연인이 좋긴한데 아직은 여러사람앞에 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흰머리를 까맣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이발소에서 한 염색이 잘 안되어서 중간에 또 하게 되었는데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코로나 환자가 줄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맘을 놓을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아직도 조심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염색을 하는데...
마눌에게 해 달라고 하면 색상이
고상하게 나 온답니다~ㅎ
나는 집사람에게 염색해보기는 처음인데, 우리집 사람이 늘 자기는 이렇게 하는데 왜 밤색으로 치우쳐 나오는지 모르겠다고....
아무려면 어떤가요. 그냥 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은 남자들도 색있는 염색 하더군여
나쁘진 안턴데여 들샘님 용기 내셔서
멋있는 염색도 하시고 머리도 휘날리시며
모자쓰시지 마시고 멋진 모습으로 다니셔여
고맙습니다. 모자를 쓰는 것은 꼭 머리를 감추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날도 좀 추워져서 모자를 쓰는 것입니다. 날이 추워지니 감기조심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한번 더하면 까매지는데요
요사이는 검정색이래도 흰머리는 밤색처럼
나와서 시간을 많이 약도 듬뿍 그래서 이발소
가지만 약이 독해서 사가지고 가서도 합니다
정성을봐서 모자를 쓰시는 아량이 너그럽습니다
같은 염색약이라도 사람에 따라 나오는 색갈이 다른 것 같습니다.
우리 옆지기는 계속 물이 잘 들었다고 하는데 나는 밤색으로 나왔어요.ㅎㅎ
감사합니다.
검정보다는 밤색이 더 분위기 있어 보이고 좋으실거 같은데요...ㅎㅎ...
그래요? 그런데 우리 옆지기는 깜짝놀라고 무척 미안해 합니다. 잘못 나왔다고.
ㅎㅎ 며칠만 있으면 또 희여져서 해결될테니 그냥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증샷 올려 보시지요 ㅎㅎ
제 남편은 일부러 밤색으로
염색 하는데 까만색보다 인상이
부드러워 보입디다 ^^
아휴~ 뭐 그런걸 인증샷으로... ㅋㅋ 그냥 검정이면 어떻고 밤색이면 어때요.
그냥 생긴대로 염색 나온대로 조용하게 지내려고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검정색으로 안 하길 잘하셨습니다.
티 나요.. 늙었다는 티... ㅋㅋㅋ
ㅎㅎ 그런가요? 일리 있는 말씀이시네요. 그냥 며칠만 지내면 또 머리가 희여질테나 그냥 지내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