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 제작진은 지난 10일 진행된 첫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진행된 ′상어′ 대본리딩 자리에는 주연배우인 김남길과 손예진 외에 하석진, 이하늬, 이정길, 박원상, 김규철, 이시언, 남보라, 경수진, 정경순, 이수혁 등 출연자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상어′의 박찬홍 감독과 김지우 작가의 인사로 시작된 대본 리딩은 이후 각 배우들의 소개와 인사말로 웃음 속에 시작됐다.
특히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김남길과 손예진은 첫 대본 리딩부터 완벽한 호흡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극 중 김남길은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피도 눈물도 없이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칼끝을 겨누는 한이수 역을 맡았으며, 손예진은 김남길과의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며 아파하는 여인 조해우 역으로 분한다.
제작사 측은 "이렇게 열기 가득한 대본 리딩 현장은 참 오랜만이었다. 전 출연자 모두가 캐릭터에 완벽히 빙의된 모습이었다"며 "대본 리딩만으로도 앞으로 드라마 ′상어′의 행보가 기대가 되고 마음이 벅차 오른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시청자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손예진 김남길 등 배우들의 대본 리딩으로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한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5월 27일 첫방송 된다.
첫댓글 기대됨...♥_♥
개조아 @ _ @
와 김날길 쩐다 존멋
ㅠㅠ빨리보고싶다ㅠㅠ
오빠ㅜㅜ남길오빠ㅜㅜ
여신님 왜이렇게 아름다우세요 ㅜㅠ엉엉
케미쩐다..허러허러헣러허렇러허....헐....
헐...봐야겠다
김남기를 수염정리하고 와 ㅠㅠㅠㅠ둘다 진짜 기대된당 ㅠㅠㅠㅠㅠ손예진이 진짜 저나이대배우들중엔 외모연기 갑인거같음 ㅠㅠ
하 진짜 기대된다!!!!!!!!!!!!!!!!!!
기대된당 ㅜㅜㅜ
ㅠ_ㅠ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남길오빠 수염 정리해줘여 ㅠㅠ
아 이거 꼭 볼끄야
김남길 행복해보옄ㅋㅋㄱ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는..닥본사....
우와 손예진 존예...
이건 본다....
손예진 옷ㅋㅋ 항상 특이함 ㅋ 뭔가
우와....왠지 케미 터질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꼭볼거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옴마...ㅠㅠ쩔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잘어울려ㅜ기대된다
남보라? 해품달에서 그 민화공주?(민하공주 인가...?) 어머....볼 ㅇㅣ유가 또 생겼어....
오빠 북길이기다리고있었어요
^^ 꼭볼게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 구하라 대신 남보라라니 갭 쩐당 좋당!!!!!!!!
와 진짜 케미...
아너무떨려 둘다너무좋아하는배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케미 쩔 ♥.♥
어빠 수염은 넣어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