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g Span |
6.25 m |
20’6” |
Wing Area |
14 m² |
155sq.ft |
Length |
5.9 m |
19’4” |
Trailing Width |
1.7 m |
5’6” |
Wing Loading |
31.3 kg |
6.45 lbs. |
Power Loading Rotax 100 PS |
4.5 kg /PS |
12.5 lbs. / hp |
Rotax 914 Turbo 115 PS |
3.9 kg / PS |
8.7 lbs. / hp |
Design Loading |
+6g / -6g |
+6g / -6g |
Empty Weight (inc.oil & coolant) |
230 kg |
506 lbs. |
Maximum Takeoff Weight |
450 kg |
990 lbs. |
Useful Load |
220 kg |
484 lbs. |
Fuel Tank Capacity |
76 Liter |
22 US gals. |
Baggage Compartment Capacity |
50 kg |
110lbs. |
Cruising speed with Rotax 912 S (100 PS) |
220 km/h |
136 miles/h |
Cruising speed with Rotax 914 (115 PS) |
250 km/h |
154 miles/h |
Distance, Standard Tank (7 hours / 1 000 km)
n Short take-off and landing (STOL)
n Outstanding visibility, to the side and below
n Low noise emission.
n Large cabin space, ergonomically designed to accommodate tall people
n Exceptional comfort for a long journey.
|
첫댓글 모습이 거의 환상적입니다. 정말 잘 빠진것 같네요
그렇죠? 이놈 꼭 제트기 처럼 생겼습니다...미라지전투기가 생각이 나네요...속도도 짱이고 연료탱크확장(옵션)하면 1500Km 비행거리 나옵니다...*^0^*
윙팁에 미슬 장착 고리만 달면...음...전투기로 사용가능할것 같은데요,..^^
프롭이 윙 위에 있어 푸셔 타입에서 흔히 나타날수 있는 프롭 손상을 완전 방지 한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아쉬움 점이라면 노오즈 부분이 좀더 날카롭고 얄상하였으면 더욱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완제기 가격이 상당할 듯 보이네요.. 킷트로 구입해도 꽤나 나올듯... 그치만.. 그놈 참..멋지게 생겼네요 ^^
이글에 첨부된 동영상보시면 저공비행성능이 압권입니다...소리도 매우 조용하구요....아마 넓은 바닥면적의 날개로 지면효과를 많이 받으며 날수 있는듯 합니다.
지금 보니 상반각은 거의 제로에 가깝고 붙임각이 큰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