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랜덤이라 알 수가 없습니다.. 어떤 때는 용문행이 6량으로 가는경우가 있고..(반대로 덕소행이 8량으로 갑니다.) 어떤 때는 반대가 되는경우도 있고.. 암튼 날마다 다릅니다..(일부 전동열차는 6량으로 댕깁니다.321x19, 20 자전거그림 있는 전동열차 : 이건 용산~용문 만~)/그리고 내년 이후부터는 중앙선 전동열차가 전량 8량으로 복귀됩니다.
7량과 8량 위치에 멋도 모르고 줄서서 기다리던 승객들은 6량 열차가 도착하면서 마지막 부분이 휙 지나가면 맨붕... 행선판에 6량이라고 써있는데도 그거 보는 사람 없더군요. 방송이 나오는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그렇게 맨붕 몇번하면 사람들이 6량 위치까지만 많이 서 있죠. 8량이 들어올땐 8량 위치에서 승차하면 승객이 좀 적죠. 재수좋으면 앉아서 갈수도 있구요.. 반대로 6량일땐 6량에 타면 완전 낑겨 죽습니다. 이럴땐 표지판 보고 앞으로 이동 ㄱㄱ
첫댓글 랜덤이라 알 수가 없습니다.. 어떤 때는 용문행이 6량으로 가는경우가 있고..(반대로 덕소행이 8량으로 갑니다.) 어떤 때는 반대가 되는경우도 있고.. 암튼 날마다 다릅니다..(일부 전동열차는 6량으로 댕깁니다.321x19, 20 자전거그림 있는 전동열차 : 이건 용산~용문 만~)/그리고 내년 이후부터는 중앙선 전동열차가 전량 8량으로 복귀됩니다.
7량과 8량 위치에 멋도 모르고 줄서서 기다리던 승객들은 6량 열차가 도착하면서 마지막 부분이 휙 지나가면 맨붕...
행선판에 6량이라고 써있는데도 그거 보는 사람 없더군요. 방송이 나오는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그렇게 맨붕 몇번하면 사람들이 6량 위치까지만 많이 서 있죠. 8량이 들어올땐 8량 위치에서 승차하면 승객이 좀 적죠. 재수좋으면 앉아서 갈수도 있구요.. 반대로 6량일땐 6량에 타면 완전 낑겨 죽습니다. 이럴땐 표지판 보고 앞으로 이동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