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하와이사랑♡ 미국-하와이주 대표카페
 
 
 
 

카페 통계

 
방문
20241121
1247
20241122
1114
20241123
1135
20241124
970
20241125
876
가입
20241121
1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1
게시글
20241121
13
20241122
12
20241123
7
20241124
11
20241125
8
댓글
20241121
4
20241122
5
20241123
1
20241124
2
20241125
5
 
카페 게시글
┏ [수기] 여행기/일상 ★오하우+카우아이 6박8일★ 익스피디아에서 Refund 받기!
Kim Hyun Jeong 추천 0 조회 1,037 09.08.15 16:2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15 19:06

    첫댓글 좋은 경험담 감사합니다. 사실 조금 돈이 더 들더라도 브랜드 호텔에 묵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단골 고객 확보를 위해서 불편사항을 제기하면 즉시 고쳐주려고 하기 때문이지요. 또한 미리 인터넷으로 멤버쉽에 가입해 두면, 매번 숙박할 때마다 포인트가 쌓이게 되므로 이득이 됩니다. 저의 경우 뉴욕갔을 때, 방에 있는 TV가 잘 안나오고 교체해줄 TV가 동이 나자, 가족 전체의 아침 부페를 공짜로 제공하더군요. 하와이는 ResortQuest (Ashton)같은 중급 체인도 고객 만족에 많이 힘쓰는 편입니다. 하와이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호텔 체인 인터넷 회원에 가입해 두시면, 현지인 특별행사 (Kamaaina)가 있을 때,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 09.08.15 19:09

    예전에 Kamaaina rate (현지인 요금)으로 빅 아일랜드의 waikoloa village hilton을 120불에 이용한 적이 있었습니다. 체크인할때 현지인 특별 할인 쿠폰까지 주더군요 (호텔내 시설및 식당 이용). 만약 호텔에 제기한 불만사항이 해결되지 않으면, 호텔 체인 전체를 관장하는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하시면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잡설이 길었네요.

  • 작성자 09.08.17 10:38

    그렇군요.. 큰 체인 호텔 같은 경우는 멤버쉽 해두는 것도 괜찮겠네요. 전 이제 별 3개 이하는 쳐다보지도 않을 듯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 09.08.15 23:25

    대단한 경험담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09.08.17 10:37

    댓글 감사합니다~ 제 개인적으론 대단한 경험 맞네요^^ 본토에 사시는 분들은 아무것도 아닐 수 있겠지만요...*^^*

  • 09.08.16 00:30

    담번이 기대됩니다~~~ ^^

  • 작성자 09.08.19 09:23

    아..얼른 올려드려야 하는데...^^;

  • 09.08.18 13:14

    전 그저 이런 감탄사뿐...영어...잘해서 좋겠따?! 난 어쩐다지....요런...ㅎㅎㅎ

  • 작성자 09.08.19 09:24

    영어보다는 집념(?)과 용기가 더 필요한 거 같아요 ㅎㅎㅎ

  • 09.08.18 16:13

    님께 박수를~^^ 변경 취소 어렵다고 피하기만하는것이 능사는 아닌듯합니다. 이런것도 경험이고, 역시 직접 부딧쳐봐야 된다는거~

  • 작성자 09.08.19 09:26

    네.. 저렴하게 가려면 몸이 좀 고생하는거죠..ㅎㅎ 지나고 나니 이것도 추억이네요..사실..다들 익스피디아가 서비스 안좋다고 하셔서 걱정하느라 맘고생한게 더 허무하더라구요. 의외로 간단했는데 말이죠..^^

  • 10.05.20 00:48

    김현정님 대단대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