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수성구 대흥동에서 혼자 살면서 중대형견 포함하여 유기견 22마리와 길냥이 30여마리를 돌보고 있는 문보순님댁(팔공이네)에 지난 주말에 사료 755kg을 후원하였습니다. 그 내역은 강아지 사료 475kg과 고양이 사료 280kg입니다.
지난 연말에도 팅커벨에 후원을 했던 네슬레퓨리나와 삼성홈플러스에서 고맙게도 이번에 또 추가로 사료 755kg을 후원하였는데, 지금 팅커벨에는 ANF에서 매월 정기후원으로 사료가 넉넉하고 여유가 있어서 이번에 후원들어온 사료 전량을 팔공이네에 후원을 한 것입니다. 이번에 내려간 제품은 중등급 이상되는 사료로 금액으로 따지면 약 400만원 정도되는 양입니다.
이번에 팔공이네 후원한 사료중 고양이 사료 일부.
최근에 새로 가입하신 신입회원들을 위해 잠깐 대구 팔공이네(문보순님댁)에 대해 소개를 드리면, 2013년 5월경 팅커벨프로젝트 카페 막 설립하는 그 즈음에 대구 팔공산 자락에서 떠돌던 시츄 한마리를 구조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아이 이름을 팔공이라고 지었지요.
대구 팔공산에서 구조한 시츄 팔공이
그때 팔공이를 꾸준히 가정임보를 해주신 분이 문보순님이신데 올해 환갑이 넘으신 여성분으로 혼자 사시면서 그동안 유기견 22마리와 길냥이들 30여마리를 10년이 넘게 꾸준히 돌보고 계십니다.
넉넉하지 않은 살림에 유기견묘 아이들의 사료비를 마련하느라고 노후를 전혀 준비하지 못하고 계시는 문보순님을 위해 당시 팅커벨에서 다른 것은 몰라도 팔공이네 아이들 사료만큼은 우리가 후원할 수 있는데까지 힘닿는데로 후원을 하고 문보순님이 그 비용으로 노후라도 마련하게 해드리자라는 취지로 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2년 동안 매월 30만원 상당의 사료를 정기 후원을 했었고, 작년 12월에 네슬레퓨리나와 삼성홈플러스에서 팅커벨에 후원한 사료 700kg중 절반인 350kg을 후원한데 이어, 이번에 고맙게도 또 후원이 들어온 사료 755kg을 전량 다 후원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문보순님댁에 22마리 아이들이 한달에 먹는 량은 중대형견 포함해서 약 80kg 정도인데 이번에 후원한 강아지 사료 475kg와 길냥이 사료 280kg은 약 6개월 정도 아이들을 배불리 먹일 수 있는 량입니다.
문보순님과 돌보는 강아지들
이렇게 팅커벨을 위해서 사료를 후원해주신 삼성홈플러스와 네슬레퓨리나의 온정을 더 어렵고 필요한 곳에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문보순님께서는 늘 팅커벨을 고맙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지난 10여년동안 유기견 아이들을 위해 대모처럼 헌신하신 문보순님이 늘 건강하셔서 팔공이와 아이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우리가 어려움 속에서도 더 어려운 다른 이웃을 위해 이렇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팅커벨을 굳건하게 버틸 수 있게 해주신 회원님들 덕분입니다.
네슬레퓨리나, 삼성홈플러스 & 팅커벨 회원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좋은 한 주 되세요 ~ ^^
첫댓글 사료쌓인거보니마음이뿌듯하네요 사료후원해주신분들감사드려요
아오 좋아~~ 모두들 고맙습니다. 정말.. ^^
대구 팔공이네는 사료 많이 후원받아서 좋고, 팅커벨로서는 팔공이네 매월 후원하는 금액 6개월분 180만원이나 후원을 더 받은 셈이 되니 더욱 좋아요 ~
고맙습니다.
일거양득~~~
여러모로 고맙네요.
좋습니다♡뿌듯해요~~^^
푸짐한 사료보니 제 마음이 다 든든해지네요^^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네슬러퓨리나, 삼성홈플레스 여러분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또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공이네도 당분간 사료걱정 하지 않아도 되어 참으로 다행입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팔공이네 아이들이 당분간 먹거리걱정 안 해도된다하니 다행이에요.
고맙습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