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하기 누르면 와이파이 인터넷에 연결되어있지않다거뜨는데 왜그럴까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전사님! 결제가 불가하여 많이 답답하셨을 것 같아요 ㅠ_ ㅠ 전달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불가하여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할게요! ■ 문의 접수 양식1.서버/캐릭터명:2.문제 발생 일시:3.상세 내용:4. 사용중인 PC 사양 또는 모바일 기기 정보:(PC 환경에서 이용중일 경우 네트워크 환경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 포함)5.결제가 불가한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 첨부 ■ 게임 내 문의 접수 방법1.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三) 터치2.설정 > 계정 > 고객센터3.1:1 문의하기 터치4.카테고리 선택5.문의 내용 작성하여 1:1 문의 접수하기 클릭
인터넷 상태 좋은데자꾸 인터넷 와이파이 접속하라고 떠요고객센터 문의해도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하라구 답변오는데. 지금까지 결제 잘해오다가 오늘 점검 이후로 안된다구요
저도 오류뜨는데 답변왔나요??
혹시해결되신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해결했어요!!폰 설정->애플리케이션->구글 플레이 스토어->저장공간->데이터.캐시 삭제 하니깐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첫 전설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전사님!
결제가 불가하여 많이 답답하셨을 것 같아요 ㅠ_ ㅠ
전달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불가하여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할게요!
■ 문의 접수 양식
1.서버/캐릭터명:
2.문제 발생 일시:
3.상세 내용:
4. 사용중인 PC 사양 또는 모바일 기기 정보:
(PC 환경에서 이용중일 경우 네트워크 환경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 포함)
5.결제가 불가한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 첨부
■ 게임 내 문의 접수 방법
1.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三) 터치
2.설정 > 계정 > 고객센터
3.1:1 문의하기 터치
4.카테고리 선택
5.문의 내용 작성하여 1:1 문의 접수하기 클릭
인터넷 상태 좋은데
자꾸 인터넷 와이파이 접속하라고 떠요
고객센터 문의해도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하라구 답변오는데. 지금까지 결제 잘해오다가 오늘 점검 이후로 안된다구요
저도 오류뜨는데 답변왔나요??
혹시해결되신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해결했어요!!
폰 설정->애플리케이션->구글 플레이 스토어->저장공간->데이터.캐시 삭제 하니깐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첫 전설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