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전 수비수이자 발롱도르 위너인 파비오 칸나바로는 다시 한번 나폴리의 김민재 공백에 대해 언급하며 그의 손실이 나폴리 입장에서 엄청 클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라디오 CRC와의 인터뷰
"김민재는 수비진에 있어 절대적인 스타였습니다.거의 혼자서 했어요 나폴리 입장에서 큰 손실입니다.김민재처럼 수비 메커니즘에 적합한 강력한 수비수를 찾는것은 꽤나 복잡한 일입니다."
"민재는 무명이었던 상태로 팀에 왔었죠 튀르키예로 이적했던것은 그의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선수의 실제 가치에 비해서 그다지 높지 않은 바이아웃 금액을 발동 시킬 팀들이 있을거라고 예상했었죠"
"다가오는 세리에A 시즌? 나폴리는 유력한 우승 후보중 한 팀입니다.그들이 디펜딩 챔피언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자구요 훌륭한 선수들을 영입한 AC밀란에 대해서도 흥미롭게 지켜보고있습니다."
"양밀란과 유벤투스는 나폴리를 힘들게 할것입니다.저희는 이적 시장과 스쿠데토를 들어올리는 열망을 지니고있는 모든 팀들에 대해서도 고려해야만 할거에요"
"가르시아 감독? 쉽지않은 구단들에서 감독을 맡았었고 그는 세리에A에서 경쟁할수있는 적절한 경험을 갖추고있습니다.전임자인 스팔레티가 벤치에서 강력했었고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었기 때문에 가르시아에게도 많은게 기대되고 있어요 이제 나폴리 같은 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차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