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의 우스만 뎀벨레 영입은 이미 완료되는 데 근접했다. 앞으로 몇 시간 안에, PSG는 바르셀로나에 그가 PSG로 이적할 것임을 알릴 것이고 이 사건은 방출 조항 €50m를 지불하는 것으로 해결될 것이다. 양 구단 간의 최소한의 대화에서, PSG는 네이마르의 바르샤 임대 이적 가능성을 다시 한번 제의했지만 작업은 완전히 거절됐다.
PSG는 킬리안 음바페를 매각하는 등 매우 극단적인 결정으로 팀에 절대적인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네이마르의 이적을 나쁘게 보지는 않았지만 매력적인 제의를 찾지 못했다. 네이마르가 바르샤로 이적하는 것에 동의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PSG는 이 가능성을 슬며시 추진했지만 선수의 급여는 아무리 낮아지더라도 감당할 수 없고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은 현재 프로젝트에 네이마르는 드레싱 룸에 필요한 선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네이마르는 PSG에서 이번 프리시즌을 뛰고 있지만 그의 어려운 이적이 추진되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그는 몇 가지 제안을 받았고 첼시와 일부 접촉이 있었지만 어떠한 합의에도 도달하지 못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우디아라비아로 이적하는 것을 완전히 배제했다. 선수는 이미 PSG에 잔류해 계약을 이행할 생각임을 분명히 했다. 그의 급여는 세계 최고 수준이고 그는 이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