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tS1n0sfrWsU&t=478s
나토 창립 75주년 기념식을 며칠전데 미국은 워싱톤에서 성대하게 거행하였지만 특수전 개시 이후 최근 들어서 전직 장성 출신 고위 나토 교관들의 의문사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전 미 해병대 장군 윌리엄 멀렌의 의문사의 경우도 그렇습니다., 그는 우크라 해병 전투 교관으로 나토에서 근무하다 돌연 지난달 미국 29연대내에서 죽음으로 발견됩니다.
이 사진은 멀렌 장군이 금년 2월 우크라 국방차관과의 회의에서 우크라군의 해병훈련 교육과 과련하여 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프랑스 장루이 장군이, 프랑스의 아레쥐지역에서 운동을하다 갑자기 급사했다는 보도입니다. 이 장성의 죽음에 대해 마크롱은 극도의 슬픔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3/8/25, 마크롱은 눈물로 장루이 장군의 영결식을 거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장루이 장군이 사망하기 며칠전23/8/19에 우크라의 체르니고프도시 공연극장에서는 외국용병, 우크라 장교들의드론기술 축제 모임이 있었고 이 장소에 러시아군의 이스칸데르가 적중하여, 다수의 행사 참석자가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또다른 미국장군 앤소니 포스트는 원래, 전술 지휘 통신 프로그램을 조직하고 운영하는 유능한 장군이었습니다. 그런데 금년 3/22, 메릴랜드에서 경비행기를 본인이 운전하다 불행히도 충돌 사고로 사망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대개 장성들의 급작스러운 사망 사고에는 혼자서 운동을 하다 아니면 무슨 게임을 하다 돌연사를 당하는것으로 신문은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보다더 직접적으로 외국교관의 사망 사건 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출신 4명의 군사 훈련 교관들이 헬리콥터 사고로 우크라에서 사망했는데 사망자들의 시신 확인이 불가하다는 보도 입니다.
이 사진도 금년 6월 말 키예프 주재 미국 대사관 무관이 부임한 지 10일만에 호텔방에서 사망했다는 보도입니다. 그는 우크라에 F-16 전투기 공급 조직에 참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일전에 우크라를 방문한 린지그레엄의원이, 전투를 원하는 은퇴한 F-16 미군 조종사는 키예프에 고용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고숙련 공군 조종사부족을 은퇴한 미공군 용병으로 대체하겠다는 생각입니다. 린지 그레엄은 러시아에서는 수배 중인 범죄자입니다.
이 영상은 어제 거의 모든 러시아인들의 분노를 산 영상입니다. 우크라군이 기습 점거한 쿠르스크 도로위에서 우크라군 병사인지 외국용병인지 확실치는 않으나 독일 억양의 병사가 74세 길을 잃은 노인을 루스끼 이반, 루스끼 이반, 보드카나 마셔라 하고 조롱하는 영상이 SNS에 퍼졌습니다,
이 병사는 과거 독일 나치부대ss문양을 새긴 철모를 쓰고있으며 본인이 정통나치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쿠르스코이 지역의 코레노보 방향 교통을 차단하려고 경비근무 중인 우크라 병사들입니다.
노인네가 서성거리자 루스키이반하고 외치고 있습니다, 이 노인네는 자기가 5일간 길을 잃고 숲에서 잠을 잤고 배가 고프다. 74살 났다, 가족에게 가는 길이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순박한 러시아 노인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어느병사가 이반, 지금 전쟁중이야, 야, 가서 보드카나 마셔! 라고 욕을 하고 있으며 어느 병사는 하늘에 손가락질하며 독일 발음 하는 병사가 러시아말로 조롱하면서 당신은 정통 루스키라고 조롱하는 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이 노인은 길을 계속 헤매고 있다가 다른 우크라 병사의 경계 초소에서도 노인이 적발됩니다. 그리고 이 이후 노인은 행방불명으로 아직껏 찾을 수가 없습니다. 독일 철모 쓰고 노인 조롱한 병사는 러시아인들의 SNS에서 신원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병사는 우크라인으로서 LGBT 게이로 판명되었는데, 분노한 어느 러시아 사업가는 이 병사를, 5백만 루블에 현상 수배를 개인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런 내용이 방송에 나오자 해당 노인네의 딸이 울면서 아버지를 며칠째 찾고 있다. 피난 도중에 서로 잃어버렸다라고 애통하게 울부짖는 대담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이 노인네가 무사히 가족을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연방안보위원장이자 대통령자문위원인 파트루쉐프는, 러시아 현안에 대한 정세 분석을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번 우크라군의 크루스코이 지역침공은 러시아군으로하여금 우크라 영토 진격의 당위성을 제공하였다고 발표하면서 국제정세 전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서방은 스웨덴과 핀란드를 이용하여 러시아의 발트해에 대한 접근권을 박탈하고 발트해를 NATO의 "내해"로 만들고 있다.
서방은 흑해에 러시아를 고립시키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NATO는 국제법을 위반하여 그곳에서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미국의 참여와 직접적인 지원이 없었다면 키예프는 러시아 영토에 들어갈 모험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쿠르스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군대의 행동에 대해: 이 범죄 행위는 키예프 정권의 불가피한 붕괴가 다가오고 있는것을 의미한다.
쿠르스크 지역 침공에 미국은 개입하지 않았다는 백악관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 미국은 항상 자기가 한 말과 다른 행동을 합니다.
쿠르스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의 작전은 NATO와 서방 정보국의 참여로 계획되었다. 이로서 미국은 우크라이나가 영토의 일부를 추가로 잃을 수 있는 모든 전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미국의 인도-태평양 전략 추진에는 분명한 반러, 반중 성격이 있다. 세르비아, 베네수엘라, 방글라데시의 상황에 대해: 국내에서 문제에 직면한 미국과 영국은 해외에서 갈등을 더욱 조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대선 이후 베네수엘라 상황에 대해: 베네수엘라의 주권 문제에 대한 미국의 간섭 수준은 줄어들지 않고 있다. 세르비아의 상황에 대해: 서방은 색깔 혁명을 조직하고 국가의 합법적인 정부를 미국에 복종하는 정치인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 해군의 개발 우선순위에 대해: 무인 수중 및 수상 해양 장비 제작이 관련 분야가 우선이다. “북극의 군사 및 민간 잠재력 측면에서 러시아가 미국과 이 지역의 모든 국가를 합친 것보다 훨씬 앞서 있다는 점을 서방은 이해하여야 한다.라고 현재의 국제정세 전반에 대해 러시아 입장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 전황 사진은 오늘 아침 나온 사진입니다. 러시아군아 향후 우크라 영토 수미 지역으로 진격할 시의 전략적 교두보 확보 싸움이 지금 쿠스스코이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전황 소식은 별도로 벨 통신에서 보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