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권료 상당부분을 유럽에서 지불하다보니
북중미 낮 = 유럽 저녁 시간에 맞춰 경기편성을..
한국은 새벽ㅜㅜ
개인적으로 저녁 경기가 훨씬 재밌는데
선수들이 뛰기에도 좋을테고
첫댓글 우리시간 새벽 4시경기가 유럽시간 저녁 8시정도니까. 그쪽에 맞춘듯
94년에도 낮경기가 많았던거 같은 결승도 낮경기 아니었나
맞습니다! 똑같은 이유네요.
또 그것때문에.
직딩들과 요즘 학부모 민원버프 학생들한텐 오히려 개뀰이거 우리한테 맞춘느낌인데요
첫댓글 우리시간 새벽 4시경기가 유럽시간 저녁 8시정도니까. 그쪽에 맞춘듯
94년에도 낮경기가 많았던거 같은 결승도 낮경기 아니었나
맞습니다! 똑같은 이유네요.
또 그것때문에.
직딩들과 요즘 학부모 민원버프 학생들한텐 오히려 개뀰
이거 우리한테 맞춘느낌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