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맛집 『광평도새기촌 이도점』
점심메뉴로 적합한 제주산 소불고기 먹다!
광평도새기촌 노형점에서 한우와 소고기 셋트메뉴를 먹고 맛있었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었죠. 그 맛을 떠올리며 구제주 법원사거리 근처에 이도점이 새롭게 오픈하여 있다는 소식을 듣고 과연 맛은 노형점과 같은 것인지 궁금해서 찾아갔습니다.
노형점은 한우나 흑돼지 생구이를 위주로 영업을 하는 곳이었고 이도점은 한우나 흑돼지 생구이도 하고는 있지만 점심 영업으로 소불고기, 김치찌개 등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갔던 시간은 오전 12시. 점심시간이었기에 소고기를 먹을 순 없었고 (요새 여기저기 많이 다녀서 지갑사정도 안좋아짐.ㅜㅜ) 소고기는 먹고 싶어서 기분 낼 수 있는 "제주산 소불고기"와 김치찌개를 주문하였습니다.
* 광평도새기촌 이도점 기본정보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2007-4 - 전화 : 064-752-3308 - 원시의 노형점 후기 : http://blog.daum.net/jejumooni/697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여 갔더니 뒷쪽 주차장쪽으로 안내하였습니다. 아래의 간판은 앞쪽이에요. ^^
실내 모습입니다. 우측에 방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굉장히 규모도 크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한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메뉴표. 흑돼지나 소고기 가격은 노형점과 동일하였고 추가로 점심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제주산 소불고기 1인 7천원 주고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김치였고 함께 갔던 동료들이 맛있게 먹었던 것은 미역이었습니다.
제주산 소불고기. 신제주 노형 유명한 고깃집 "늘X"에서 오래전에 소불고기를 먹었었는데 가격은 비싸고 맛은 없었던 기억이 뚜렷하여 원래 소불고기는 이런 맛이겠거니 하고 생각해서 잘 안먹었었는데 광평도새기촌 이도점의 소불고기는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1인 7천원에 먹기에 좋았던 소불고기였으며 중요한건 소고기가 제주산이었다는게 마음에 들었답니다.
특히 소불고기를 밥에다가 슥슥 비벼먹으니깐 한공기는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역시 이런 소불고기는 비벼먹어야 제맛입니다. ^^
김치찌개 맛도 좋았어요! 소불고기랑 같이 주문을 하니깐 불고기의 달짝찌근한 맛을 김치찌개가 칼칼하게 채워주니깐 잘 어울리는것 같았습니다. 만약 3명 이상이 한테이블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소불고기 2인, 김치찌개 1인으로 주문을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
이것저것 일에 몰두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스트레스가 쌓여 있습니다. 그러다보면 맛있는 맛집을 찾게 되고 어딘가로 잠깐 드라이브라도 갔다와야 좀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내 자신을 위해 이정도 투자는 괜찮겠죠?^^; 다른거에서 좀 더 아껴보죠뭐.....ㅎㅎ |
출처: 음악여행기자♡원시 원문보기 글쓴이: 원시♡
첫댓글 가격이 저렴하네요, 한번 들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