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 입니다.
세계를 잇는 HUB 레일, 코레일 공항철도에서 최근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개편에 앞서 많은 의견을 청취하는 차원으로 우리 동호인의 생각과 의견을 수렴받고자 하는데요.
아래의 덧글에
그간 공항철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느꼈던 문제점과
함께 보완점을 말씀해 주시면 홈페이지 개편에 있어 큰 아이디어 제공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로 앞으로 개편될 공항철도 홈페이지가 더욱 더 빛날 수 있도록
많은 고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의견예시)
기업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인덱스 페이지가 복잡하고, 고객이 필요치 않은 정보 혼재합니다.
따라서 첫 페이지의 디자인을 감각적이고 심플하게 바꾸어, 고객의 기분까지도 좋아 질 수 있도록 제작이 필요합니다.
첫댓글 일단 sncf 홈페이지부터 보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홈페이지를 보고 오는 것은 당연하지만. 적어도 나리타 공항과 하네다를 잡고있는, 게이큐,게이세이, 도쿄모노레일 페이지를 한번쯤은 보고 오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국내보다도 외국인들 이용비중도 많은 만큼 외국인용 페이지의 개선이 더 필요할 듯 합니다.
(굳이 과거의 김포공항 시절 정보나 앞으로 얼마나 증차할 것이라는 정보는 필요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지금 공항철도를 이용한 후 서울내 관광지 이동방법이나 서울.용산.청량리역에서 일반열차와 KTX를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안내,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역까지 어떻게 이동을 하고 표를 어떻게 발매하는지에 대해서 더 자세하면서도 직관적인 (게이큐는 짧게나마 동영상으로 촬영했더군요) 설명이 필요할 듯 합니다.
그리고 회사 입장에서도 일반열차보다도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것이 이익인 만큼 직통열차의 특징과 시설 (KTX 연계할인, 무선 인터넷, 비즈니스 석, 태블릿 PC 대여 등등)에 대해서 더 강하게 안내할 필요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