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세정은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를 발매를 위해 녹음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사내맞선'은 김세정과 안효섭, 김민규, 설인아 등 주연 배우의 열연과 케미에 힙입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멜로망스가 부른 '사랑인가 봐' 또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김세정은 안효섭과 함께 '시청률이 10%를 넘으면 드라마 OST를 부르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1회 시청률 4.9%로 시작한 '사내맞선'은 6화에서 10.1%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김세정과 안효섭은 4일 SNS를 통해 함께 '사랑인가 봐'를 부르는 영상을 게재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그룹 구구단 출신으로 청량한 보이스를 자랑하는 김세정은 안효섭과의 듀엣에 이어 홀로 부른 노래를 선보이며 드라마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다. 김세정이 부른 '사랑인가 봐'는 지난달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사내맞선 OST 앨범'에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 세정이가 단독으로 부른 '사랑인가봐'는 사내맞선 ost 앨범 보너스 트랙으로 나온다함!
첫댓글 꺄악
세정이 좋아 ㅠㅠㅠㅠㅠ
진짜 만능
한곡을 세가수나 부르네 ㅋㅋㅋㅋ
헐 너무좋아...
기대된다ㅠㅠㅠ
ㅁㅊㅁㅊ ㅠㅠㅠㅠ
와씨 개좋아
세정 못하는게 없어 !! ㅠㅠㅠㅠㅠ 노래 연기 운동 다 잘 해
우오ㅓ 세정이 짱 ㅠㅠㅠㅠ 목소리 진짜 좋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