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재지 (최소 면소재지까지) :경남 창녕군 이방면 목포길 27-24(구 이방면 안리 1375-1)
2. 지목 및 용도지역 :대지
3. 평수 :대지 190평 건축면적 40평
4. 매매가격 :3억5천만원
5. 연락가능 전화번호 010-3592-8003 (주인 직)
상호/우포고요 펜션
◇개요
△방 개수: 5개(1개 크기 규모 이노카페 별도 있음)
△면적: 대지 190평, 건축면적 40평(이노카페 포함하면 사실상 48평, 관리실 따로 있음)
△펜션소유 데크 설치된 산책로/쉼터/소규모 공연장
△주차장 6대/펜션까지 차량진입함
△현 영업중
△홈페이지/네이버, 또는 다음 등 포털 검책창 우포고요 입력하면 사이트열림
◇우포고요 펜션이 좋은 점(7가지)
△습지보호구역내에 위치: 습지보호구역 내에 있는 펜션은 우포고요가 유일하다. 배타적 독점권이 있음. 모든 방안에서 일몰(해넘이)이 가능하고, 늪이 내려다보인다.
△넓은 공간 활용가능: 우포자연학습원의 수생식물원, 수목원, 늪 체험장을 둘러 볼 수 있으며, 내려가면 5분 거리에 늪이 있다.
△세미나 등 모임하기 좋아: 반달처럼 돼 있는 데크에는 30여명이 둘러앉아 각종 행사를 하기 좋다. 생 울타리로 쾌적.
△30분 거리에 제 2전망대: 왕복 1시간이면 제 2전망대에 다녀올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사진 찍기 좋은 명소.
△실내 외 편백나무: 천정을 편백나무로 꾸몄고, 주변에는 편백나무와 소나무 숲이 울창해 산림욕하기 좋다.
△닭이 알을 품는다는 금계포란(金鷄抱卵)형: 뒤에는 황새가 쉬었다 간다는 황새봉, 앞에는 소가 목을 길게 빼 물을 마시는 형국의 우항산(牛項山)이 있다.
△굽어보는 맛 파죽지세: 손자병법에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봐야 파죽지세라고 했다. 노루와 고라니, 산토끼가 쉬었다 가는 좋은 땅이다.
◇참고사항
☆습지보호구역내: 더 이상 펜션이 들어설 수 없는 위치에 있음.
☆호텔급 이상 튼튼하게 지은 집: 건축주가 평생 한다는 각오로 지었음.
*금융권 근저당 설정 없음.
*펜션 주변은 습지보호구역 등 국유지로 일체의 건축행위 불가.
*연매출 2천5백만원~3천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