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꼼수다 - 콜마너편
나는 꼼수다. 오늘은 콜마너편을 보내드립니다.
콜마너라는 이름에서 늬앙스를 느끼듯 콜이 엄청 많은 플사라는 인상을 주는 자체가 벌써 사기입니다.
원래 뜻이야 전화방을 많이 확보하여 콜을 많이 발생시켜 대리판을 잡아 보려는 의도였겠지만, 벌써 몇 년을 해봐도 콜수는 항상 진보가 없으니 뜻대로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정직하게 콜적어, 콜없어라고 개명하면 어떨까요?
콜마너라는 플사.. 로지와 함께 대리판을 대표하는 양대 플사중의 하나로 수도권 대리기사라면 안 쓸수 없는 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자체 그룹을 만들지 않고 있어 로지에 비해서는 정직한 플사인듯하나 이 친구들도 모종의 음모를 꾸미고 있는 듯 합니다.
그동안 전체 총콜수를 맨 윗줄에 넣었다 뺏다를 반복하면서 실험을 하는데는 이유가 있죠..
여기에는 대단한 꼼수가 숨어있다고 추정이 됩니다. 이종의 설이죠.
한동안은 불법 풀을 잡는다는 이유등 이런 저런 이유로 무척 합리적인 시스템을 적용하는 듯 하지만 여기에는 고단수의 꼼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몇일 전부터 또 전체 총콜수를 윗줄에 다시 올렸죠?
이제 본격적으로 콜마너의 꼼수가 시작되는 듯 합니다.
이렇게 총콜수를 올려 놓으니 호박으로 지지던 기사들은 타격이 크겠지요.
어짜피 콜이 뜬 다음에 지져야 하는데 아무리 지져봐야 열만 받고 잡히지는 않으니 말입니다.
그건 본의 아니게 당신은 불법 플을 사용하는 양반들이 벌써 잡아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 버린 콜이나 수행하는 쓰레기처리반이 되어 있어 버렸다는 이야기죠.
불법 플을 사용하지 않는 당신을 참 좋은 사람이어야 할텐데, 현실을 멍청한 사람 부류에 들 확률이 높다는 요상한 대리판....
그러나 그건 기사들 사정이고 이제는 이를 이용하여 불법 플업자들과 모종의 딜이 이루어 질겁니다.
어디 일반 양심적인 기사들이 찍어서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올라오면 벌써 불법 플을 사용하는 기사들이 뜨기도 전에 잡아가는데 말이죠.
이러면 기사입장에서는 방법이 별로 없습니다.
어짜피 못타는 것 사용료가 들어가더라도 불법 플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거죠.
이래 죽으나 저래 죽으나 마찬가지니까 플 하나 더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말이죠...
불법풀 사용하다 걸려 불랙 걸려서 못타나, 뻔히 보면서 잡지 못해서 못타나 못타는 건 마찬가지니 점진적으로 콜마너 사용하는 전체 기사는 다 쓰게 되겠지요.
이를 이용하여 불법 풀업자들과 딜을 하는 겁니다.
대~~~단한 꼼수죠.
음성적으로 불법 플을 점차 인정하면서 이들에게 로얄티를 받는다는 프로젝트죠..
이렇게 되면 불법 플업자들이 단속을 안하니까 서서히 더 많이 생길날거고 이들에게 로얄티를 받으면 플비외에 상당한 수익이 생기는 거죠.
많이 생길수록 좋은거죠.. 로얄티수입이 점차 늘어나니까...
불법 플사 입장에서는 로얄티를 주더라도 더 많은 기사들에게 팔아 먹으니까 좋은거고..
윈윈 좋다~~~~
뀡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마당쓸고 돈줍고,, 뭐 이런거죠...
여기에 일반 양심적인 기사들은 당할 수 밖에 없겠지만 일개 기사들이야 어쩔 방법이 없다는 걸 이들은 너무 잘아는거죠.
플사에서 하라면 하고, 까라면 까고 별수 있겠어요.
이렇게 기사들을 생각하는 척하며 불법 플을 역이용하여 기사들에게 이중으로 피빨아먹는 콜마너는 참 대단한 플사인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점진적으로 로지처럼 자동배차 어쩌고 하면서 콜수를 무한 펑튀기를 할 지도 모르는 일이고 연합을 몇 개 만들찌도 모르고...
일반 양심적인 기사들은 이런 꼼수에 알면서도 어쩔수 없이 당해야하는 이세상...
힘없는 대리기사의 한숨어린 푸념이었습니다.
꼬우면 그만 두어야 하는데 경기가 너무 안좋으니 그럴수도 없고...
그나마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위안을 하며 살아가야 하는건지...
암튼 이런 플사들의 횡포를 그냥 푸념한번 해 봤다....
이럴 때 양심적인 플사가 하나 쑥 나와서 싹 정리한번 해 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기대를 해 보면서 말이다.......
씁쓸한....
첫댓글 추천하고갑니다.
추천 추가요!
콜마너 현실을 정확하게 열거 하셨네요 강력 추천이구요.
이래서 콜마너도 자동배차를 실시 해야 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이 자동 배차를 하는데 왜 유독 콜마너는 자동배차를 망설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하루빨리 콜마너도 자동배차를 실시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망설이는 것이 아니고 못하느것이지요... 절반이상이 헨폰 사용하는 기사들인데... 그많은 기사들이 잡히지도 않는 콜마너 때문에 스마트폰 구입 하겠습니까? 누구나 빼겠죠.....
자동배차 한다면.. 콜마너 추가할 의사가 있음...
지금껏 일하면서 한번도 콜마너 프로그램 사용한 적이 없으니 그렇다 치고.언제나 이용당하는 쪽 피해자는 기사들이라는 점은 한결같습니다.
왜 콜마너는 자동 단속을 안하는가, 주위 사람들 50프로이상 자동깔구 다니는데 (자동쓰는기사) 콜마너 자동은90프로 잡힌다구 낄낄대던데,,,,
콜마너.....그룹을 나눌수 없는 가장 큰이유 !!!
콜마너 발주 다이렉트로(메인) 올리는곳의 콜마너 전체발주율60%를 차지하는 이로치치 때문에
로지와같이 그룹의 나뉨이 불가능 합니다....그룹이 나뉜다하면 죄~이로치치로 가야지 우째 별로 올라오도않는
떵콜처리 그룹으로 들어가겠어요?
아니면 이로치치 에서 자체적으로 고단가...저단가..로 그룹을 분리할까요...??
콜마너에서 이로치치의 비중이 너무 큰 관게로 그룹분리는 현재로써는 불가능 합니다
소중한 글 잘 읽었습니다
콜마너의 정식명칭은 "콜절대못잡어" 이고 불법플 리베이트는 심증은 가나 단서는 없는거져.....솔직이 불법자동플들 맘 먹으면 얼마든지 잡을 수 있는데.....참 성의가 없는건지 기술력이 없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