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은 보수정당이 아니다.
오늘은 박정희 대통령 서거 45주기다. 우리공화당은 조원진 대표와 당원들이 박정희 대통령 부부의 묘소와 이승만 대통령 묘소를 비롯하여 현충탑을 참배한 서울역에서 제261차 태극기집회를 하였다. 서울역 집회 후 서울역에서 명동까지 시가지를 행진하였다.
우리공화당은 창당 이후 매년 박정희 대통령을 추모하는 행사를 하였다. 소위 보수정당임을 자처하는 어느 정당도 하지 않은 행사였다. 박근혜를 탄핵하였던 국민의힘은 철저히 박정히 대통령까지도 철저히 외면하였기 때문에 박정희 대통령을 추모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우리공화당은 박정희 대통령의 부국강병, 반공, 애국애족정신을 계승하는 정당으로서 창당 대회, 6.25, 서거일이면 박정희 대통령을 참배하였고, 이승만 건국 대통령을 참배해왔다.
이에 반해 국민의힘은 5.18묘지에 우르르 몰려가서 참배하고 비석을 닦고는 하였지만 몇 명의 의원이 두 분 대통령을 참배하였던가. 이러한 정당이 어찌 우파정당이라고 할 수 있는가. 보수의 파를 빨면서 좌익에 아부하는 그런 정당은 우파정당이 될 수 없다.
이러한 사실에 비춰보면 대한민국 유일한 우익 정당은 우리공화당 밖에 없다는 결론에 이른다. 국민이 우매하고 멍청하다고 하더라도 국민을 속이고 우익 성향의 국민을 속이는 정당은 정당으로서의 가치가 없다. 그런 정당은 해체해야 한다.
불의에 저항하고 정의를 추구하는 유일한 우익 정당 우리공화당이 우익을 대표하는 정당으로 授權政黨이 되어야 한다. 가짜·위장 보수정당인 국민의힘은 보수 정체성을 버린 정당임을 국민 앞에 밝히기를 바란다.
国民の力政党は保守政党ではない。
今日はパク・ジョンヒ大統領の逝去45周期だ。ウリ共和党は、チョ・ウォンジン代表と党員が朴正煕大統領夫婦の墓所と李承晩大統領墓所をはじめ、顕忠塔を参拝したソウル駅で第261回太極旗集会を行った。ソウル駅集会後、ソウル駅から明洞まで市街地を行進した。
ウリ 共和党は創党以後毎年朴正煕大統領を追慕する行事をした。いわゆる保守政党であることを自処するいずれの政党もしていない行事だった。朴槿恵を弾劾した国民の力は、徹底的に朴正大統領までも徹底的に免れたため、朴正煕大統領を追悼する考えすらしなかった。
ウリ 共和党は朴正煕大統領の副国強兵、反共、愛国愛族精神を継承する政党として創党大会、6.25、死亡日ならば朴正煕大統領を参拝し、李承晩建国大統領を参拝してきた。
これに反して 国民の力政党は5.18墓地にウルル集まって参拝して碑石を拭いてはいたが、何人の議員が二分大統領を参拝したのか。こうした政党がどうして右派政党といえるのか。保守の波を吸いながら左翼にアブーするそのような政党は右派政党になることができない。
このような事実に照らしてみると、大韓民国唯一の右翼政党は ウリ 共和党しかないという結論に至る。国民が右買って愚かだとしても、国民をだまして右翼性向の国民を欺く政党は政党としての価値がない。そんな政党は解体しなければならない。
不義に抵抗し、正義を追求する唯一の右翼政党 ウリ共和党が右翼を代表する政党として授權政黨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偽・偽装保守政党である 国民の力政党は 、保守アイデンティティを捨てた政党であることを国民の前に明らかにすることを望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