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을 너무 신경쓰면 '나만 망한다' ◇
☞남을 너무 신경 쓰면 '나만 망한다' 1.남의 말에 매달리면 내 삶을 잃는다 2.남의 시선을 의식...
blog.naver.com
첫댓글 불평 대신에 감사를!!부정 대신에 긍정을!!절망 대신에 희망을!!고맙습니다.🌾🌾🌾
첫댓글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