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後編.
* 제 4章 : 섭리적 同時性으로 본
복귀 섭리 시대와
복귀 섭리 延長 시대.
* 제 1절 : 애급고역시대와 로마제국 박해시대.
* Line : 6.
* 後篇.
* 제 4章 : 섭리적 同時性으로 본
복귀 섭리 시대와
복귀 섭리 延長 시대.
* 제 1절 : 애급고역시대와 로마제국 박해시대.
* Line : 6.
* 이와 같이
로마 제국 박해 시대에 있어서도,
제 2 이스라엘 선민들에 대한 4세기 동안의 박해가 끝난 후에,
예수님은 심령적인 기적과 권능으로
많은 신도를 불러일으키셨고,
더 나아가 콘스탄티누스 대제를 감화시켜서
313년에 기독교를 공인하게 하셨으며,
392년 테오도시우스 I 세에 이르러서는
그처럼 극심한 박해를 하던 기독교를
국교로 제정하게 하셨었다.
* Like this,
after Christians had drunk the cup of persecution to the fill,
toward the End of period for the four cintury of persecution of the second Israel
in the Roman Empire,
Jesus, increased the number of believers
by moving their hearths with his spiritual power and grace, and
led him to recognize Christianity in 313 A.D.
by stirring the heart of Emperor Constantine, and
furthermore inspired Theodosius I to establish the Christianity as the state religion in 392 A.D.
* 위 영문의
Syntax diagram 을
다음에 게시한다.
* 독자 중에서,
필자보다도 더 좋은 英譯이나 Syntax diagram 을
주저하지 마시고 例示 해 준다면
필자는 受容 할 것이고,
혹시
이해하는 데에 說明이 필요 한 부분에 관하여
댓글 창이나 별도의 제목으로 質問의 글을 남겨 주시면
필자가 아는 한 정성을 다하여 說明 할 것이며,
필자와 討論을 통하여
英語 能力의 深化와 高度化의 目標를 成就 할 수 있기를
企待 한다.